위험한 약속 10회 감히 날 채용한 그 오만함..! 박하나 목걸이 허리벨트백 청자켓 /김혜지 귀걸이 핑크원피스 자켓/김나운 가디간

2020. 4. 10. 20:38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오늘 박하나의 연기는 무서울 정도이네요. 은동이 강태인에게 왜 약속을 안지켰냐고.. 우리 아빠 그렇게 만든 사람들 나대신 처벌해주겠다고 한 약속, 그렇게 꼬박 6년을 기다렸다고..그런데 면회는 커녕 연락 한번 없었냐고..그 사람들이랑 무슨 타협을 해서 당신이 여기까지 올라왔는지 모르겠지만, 난 6년동안 빛도 못보면서 감옥에 있었어..이깢 밥벌이 자리 하나 주고 퉁치자??그랬겠지..감히 날 채용한 그 오만함!! 약속을 어긴 그댓가 이제부터 내가 다 보여주겠어.. 그러자 강태인 내색하지마..누구한테도..너라는 걸 들키지 마. 은동은 어쩌죠? 이미 아는 사람 있는데, 최준혁..무섭게 변하는 은동이에요.

교도소에서 만난 언니 향미를 찾아 만났는데 돈준다고 출소시켜준다고 , 우리 식구들 먹고 살게 해준다고 해서...은동 그깢 돈때문에 내 인생을..한사람의 인생을...울부짖죠.. 최준혁과 강태인의 사진을 보여주면서 누구냐고 물으니 향미는 강태인을 가르키는데요..정말 은동은 그렇게 믿을까요?? 향미가 올바른 말만 해줬어도...

준혁은 태인과 사사건건 부딪치고 은동까지 나타나니 숨통을 조이는 것 같아 미국지사에서 태인의 행보를 캐고 약점을 찾으려고 하는데요.. 한서주와 만난 자리에서 준혁은 태인의 약점을 줄줄이 얘기하고 회장님에게 얘기를 하겠다고 하죠. 그것도 조작을 했으면서요..다음주 기다려볼까요?

 

 

박하나의 허리 벨트백 참 편하게 보이죠? 청자켓이 세미롱인데요. 허리 벨트백을 하니 멋있네요. 

 

 

속에 받쳐 입은 셔츠도 이뻐요. 소매가 엄청 긴 것 같아요. 청자켓 소매보다 훨씬 길어 바깥으로 접힌 상태..벨트백 정말 괜찮죠? 봄이 되니 간편한 백들이 많이 보이는 듯 해요.

 박하나 목걸이 심플하니 너무 이뻐요❤️ 하얀티에 갸느린 목걸이를 했는데 너무 멋짐!

 

 

 

 

 

박하나 패션에서 목에 두른 스커프와 귀걸이를 올려봅니다

 

 

김혜지의 원피스 참 산뜻한 느낌이 드네요. 귀걸이도 너무 이쁘죠? 디자인이 참 매력있어요

 

 

김혜지 자켓 색상도 너무 봄스럽네요. 이뻐요. 그리고 귀걸이를 확실하게 보고 싶은데 머리가 많이 가려져 있어 그렇지만 참 아름다운 귀걸이인 것 같아요. 디자인이 특이하죠?

 

 

김나운의 클래식한 멋스러움은 보기가 참 좋아요. 귀걸이도 항상 아름답지만 오늘은 가디간이 너무 이쁘네요. 노란색도 이뻐요 하지만 회색 가디간이 더 이쁜 듯..노란 가디간은 일반적으로 많이 볼 수 있는 가디간이지만 참 멋스럽죠? 

 

 

오영실 패션이 위험한 약속에서는 두드러지게 화사하고 이쁜 것 같아요. 블라우스 하나에도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귀걸이나 핸드백도 굿!

주말 푹 쉬시고 다음주 위험한 약속에서 만날께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