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14회 한회장 첫사랑은 강태인 새엄마? 해골 복잡함/박하나 하프코트 /박영린 목걸이/ 김혜지 귀걸이 벨트원피스/김나운 자켓 귀걸이

2020. 4. 16. 20:41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한회장의 첫사랑을 찾는데 아이를 뺏기고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세상에~~ 강태인 새엄마이네요? 그러면 한지훈의 엄마라는 얘기인데요.. 혹시 은동의 아버지가 아닐까? 하는 의구심도 듭니다. 은동의 아버지 만종은 신부였으니 은동이를 데려와 키웠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은동과 지훈의 관계는 무엇일까요? 쌍둥이는 아니겠죠? 아무튼 너무 복잡한 관계라서 해골이 무척 복잡하네요. 

은동은 태인과 혜원과의 과거를 알게 되면서 태인이 어쩌면 혜원때문에 자기와 아버지를 배신한 것일지도 모른다고 생각을 하면서 태인앞에서 부디 결혼을 해서 최준혁과 혜원을 제거하는 복수를 해달라고 하죠. 아니면 자기가 할 것이라고.. 은동..너무 슬퍼요.

갑자기 쓰러진 한회장에 박하나는 비상!!! 도와달라는 소리를 들은 지훈이 들어오면서.."아버지!!!" 라고 하는데 은동은 올려보니..지훈이 ?????

 

저렇게 한회장은 첫사랑과의 좋은 시절이 있었는데 왜 헤어졌을까요? 임신을 쌍둥이를 한 것은 아닌지 저만 의구심을 가지게 되네요..드라마라서요.. ㅎ

 



 

김혜지는 정말 참 이쁜 것 같아요. 귀걸이 하나에도 너무 멋스러움을 보여주네요. 벨트 원피스는 너무 멋있지 않나요?

무엇을 입어도 참 깔끔한 멋이 있어요. 봄원피스도 꽃무늬가 남들은 참 받기 힘든 색상인데에도 피부가 워낙 희니까 아주 이쁘네요. 귀걸이도 차밍~

김나운의 상견례 차림의상도 이뻐요. 귀걸이도 흑진주 귀걸이 맞죠? 고퀄리티한 멋에 아름다움까지! 김나운패션 정말 괜찮아요.

박하나 패션은 심플한 것 같아요. 하프코트도 봄 색상인 아이보리라서 이뻐요. 전 박하나의 감색 가방이 참 이쁜 것 같아요. 마음에 들어요. ㅎ

박영린 패션은 정말 러블리하고 아름다운데요. 귀걸이도 너무 다양하거든요. 근데 악역이라서 그다지 마음이 가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눈여겨 봐지는 것은 박영린이 너무 이쁘기때문이죠.ㅎㅎ 귀걸이 디자인들이 너무 이뻐요. 박영린에게 너무 잘 어울리구요.

역시 오영실 패션은 너무 멋있어요. 강단있는 여인..오영실의 악세사리들은 굵은 악세사리부터 여린 악세사리까지 무엇이든지 다 이쁘네요. 그리고 잘 어울려요. 귀걸이도 특별함이 엿보이는 듯해요. 오늘 저녁도 좋은 밤 되시구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