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15회 오혜원은 두사람, 무슨 관계인지 말해보세요..!/박하나 투칼러 핸드백 바바리코트/ 박영린귀걸이 체크자켓/김혜지 하얀레이스자켓 진주귀걸이 목걸이 빨간핸드백/김나운 정장

2020. 4. 17. 20:33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쓰러진 한회장의 목숨을 구한 차은동! 한지훈의 연락을 받고 급히 뛰어온 오혜원의 앞을 막곤 최명희에게 전화를 걸어 "오혜원교수가 도착한지 15분이 지났는데 아무런 조치를 안하고 있습니다.." 오혜원과 차은동의 골이 깊어질때로 깊어졌는데요..게다가 주차장에서 은동이 최준혁의 차를 부수는  동영상을 가지고 있어 한회장에게 오픈을 시키죠. 그러면서 두사람, 무슨 관계인지 얘기해보세요..! 어이없네요..오혜원.

최준혁은 은동때문에 불안해하는 오혜원에게 은동이 태인의 유일한 약점이라고도 얘기해주죠. 이런 얘기를 강태인이 듣고 있는 줄도 모르고..한편 은동은 태인에게 어떻게든 서주와 결혼을 하라고 하는데요.. 강태인아버지는 지훈이가 아들 태인에게 얘길하는 것을 듣고 너무 오열과 격분하는데요..은동에게 우리 태인이가 원래 저렇게 취급을 받았나요??? 눙물...은동은 말없이..태인아버지는 우리 태인이는 올바르게 자란 아이라고 잘 좀 돌봐달라고 부탁을 하는데요..안스럽게 생각하는 은동이지만 태인만 보면..앙칼지네요. ㅎㅎ 다음주 기다려봅니다 

 

주차장에서 준혁의 차를 부수는 영상을 오혜원은 한회장에게 들이밀면서 두사람의 관계를 의심간다고 하죠. 그리고 " 두사람!! 무슨 관계이죠??" ㅋㅋㅋㅋ 박영린의 귀걸이는 참 이쁜데..마음이 왜 저럴까요?? 정말 다 쫓겨날까 싶어 겁나네요.. 


박하나의 코트도 참 차분하지만 투컬러 핸드백이 참 이쁘네요. 핑크와 화이트!! 편하게 보여요. 들고 다니기에요..

레이스 하얀 원피스는 너무 이쁘네요. 게다가 진주목걸이는 엄청 고퀄리티하게 보여요. 진주귀걸이는 김혜지의 얼굴을 비추어주니 너무 아름답게 보이네요. 상견례복으로 너무 우아하지 않나요?

이미지가 뚜렷하게 나오질 않아 그렇지만 김혜지의 빨간 핸드백이 너무 이뻤어요. 하얀 레이스 원피스 흐릿하게 나왔지만 그냥 올려본답니다. 너무 이뻤어요

박영린의 체크자켓은 봄을 연상시키죠? 은은하게 이쁜 자켓인 것 같아요. 게다가 귀걸이는 덤으로 환하네요.

박영린의 이 귀걸이도 참 이뻤어요. 박영린패션이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빨리 박하나도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직은 너무 어두운 마음과 어두운 패션을 많이 보여주네요. 박영린의 패션은 정말 다양해요. 그리고 악세사리도 참 이쁜데 같은 의상을 입고 나오는 적이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의상들을 많이 보여주어 정말 고마운 것 같아요.

상견례복으로 입고 나온 김나운의 정장은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디자인이 특별한 것 같아 눈이 확 가는 것 같습니다. 소매부분의 레이스나 호주머니 부분을 위시해서 검은색 포인트를 넣은 것도 참 특이하게 이쁘네요. 

오혜원의 엄마인 고재숙 (윤복인)! 연기로는 엄마로 많이 나오는데요 드라마 위험한 약속에서는 처음 올리는 것 같아요. 꽃 귀걸이 정말 이쁘죠?  아름다운 귀걸이인데요. 누구나 스스럼없이 하고 다닐 수 있는 귀걸이 같은데에도 윤복인이 하면 정말 다르다!! 굿~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