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16회 니가 한서주대신 가! 강태인 끝내버려! /박하나 핑크정장 스커프 하얀핸드백/김혜지 정장 목걸이 귀걸이 구두

2020. 4. 20. 20:33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태인이 은동과의 관계를 숨기고, 수행비서로 고용했다는 사실에 서주는 의구심을 갖게 된답니다. 은동은 자신과 탸인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하라고 서주는 지시하는데요. 준혁이..테스트를 하기위한다고..전화를 걸어오네요. 니가 한서주 대신 가..! 강태인 끝내버리라고 얘기하니 과연 어떻게 될지요..한지훈은 준혁에게 재단으로 가는 것을 보류하는대신 은동을 건드리지 말라고 경고까지 하죠. 그리고  강태인과 함께 은동이 반지를 구입하러 갔다는 제보를 받고 깜놀하죠.. 내일 이시간 기다려 볼게요..

오늘 박하나의 핑크색 정장이 유난히 이쁘게 보이네요? 스커프가 참 색상이 이뻤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정장의 카라 부분의 디자인도 특색 있죠? 하얀 핸드백도 귀여우면서도 참 이쁘네요. 박하나의 핸드백은 대부분 가로가 긴것 보다는 세로 길이가 긴것을 많이 택하는 듯 합니다. 

조금은 무뚝뚝하게 보이지만 강태인이 진실만 얘길 해주면 은동이도 조금은 달라진 생활을 할 수 있을건데요..답답하네요..아무것도 아닌 사실을 왜 얘기를 안해주는지요..

박하나의 체크정장도 너무 이뻐요. 귀걸이 이미지를 못가지고 왔네요..ㅎㅎ 

 

한서주 대신으로 니가 가..강태인 끝내 버려..!! 과연 서주가 아니고 은동이가 들어갈까요? 은동은 아무리 그렇더라도 준혁의 말은 안 들을 것 같네요..ㅋ

김혜지의 구두~ 정말 이쁘네요. 검정 드레스도 내일은 한번더 나오겠죠?

김혜지 정말 이쁘죠? 은동이 옆에 있으니 닮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목걸이도 참 이쁘니 김혜지는 패셔너블한 것이 참 좋아요.

 

한서주의 귀걸이나 정장 스타일은 참 멋스러워요. 항상 러블리하면서 여성스럽죠. 은동에 대한 판단만 올바로 하면 너무 이쁜 여자인데요..안타깝네요..

사돈끼리의 패션이 참 비슷한 것 같아요. 악세사리도 그렇지만 의상도 비슷..음식도 비슷한 가 봐요..사돈끼리 게찜을 제일 좋아한다니요.. 내일 이시간 멋진 패션 가지고 올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