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8회 김희애 빨간 에르메스 코트와 스커프 /조이 그라이슨 시에라 호보백/헬렌카민스키 판초 숄케이프 /박선영 로제도르 귀걸이

2020. 4. 21. 10:45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드라마 부부의세계 정말 흥미롭죠? 어떨때에는 너무 무섭더라구요. 이제 지선우의 반격으로 인해 조금은 상대성이 될 지 지켜봐야겠어요. 뒤가 깨끗하지 못한 이혼은 두려움과 공포속에 살아야 되는 듯..7회를 보고 예고편 8회를 봤을때에는 지선우가 복수를 하는데 총을 사용을 하나 하고 너무 두려운 이혼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아 고산여우회에서 여자들이 사용을 하는거네요..그 총을 왜 지선우가 가지고 있었는지요?.. 어쨌든 다행이네요. 이제는 지선우의 반격은 어떻게 할지 궁금해집니다ㅣ


김희애가 입고 나온 이 빨간 가죽 코트를 보고서 얼마나 감동했을까요? 색상도 색상이지만 카리스마있게 나오는 김희애를 보고서도 감동을 했을건데요. 빨간색의 가죽코트로 눈에 확 들어 오는 것 같더라구요. 브랜드명은 에르메스 제품이구요. 스커프도 같은 브랜드에요. 빨간 가죽코트에 스커프를 휘날리며 들어오는 지선우!! 반격도 굉장할 것 같죠? 

 

반응형

김희애 패션은 정말 남들에게 너무 호감적이잖아요? 이 호보백도 너무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조이 그라이슨 시에라 호보백!!단정한 톤온톤으로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심플하면서도 너무 멋진 김희애백은 지름신이 강림하신다면 너무 좋을 듯..ㅎㅎㅎ

색상은 헤더 그레이와 블랙 컬러가 있어요. 헤더 그레이 컬러가 참 이쁜 것 같은데요..전 선택하라고 하면 그냥 무난한 블랙 컬러 선택할 것 같아요. 헤더 그레이는 옷에 맞추기 힘들 것 같기도 하공...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네임택도 메탈로 장식 되어 있어 고퀄리티하게 보일 것 같아요. 그리고 숄더 스트랩 조절도 가능해 길게도, 짧게도 캐주얼에도 정장에도 너무 좋을 것 같은 호보백이네요.

연결부분에는 더블 D링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너무 이쁜 듯 합니다. 멋있는 조이 그라이슨 시에라 호보백 구경해봤네요. 이런 패션때문에라도 드라마 부부의세계가 많이 기다려지는 이유이죠.

내부도 넉넉한 사이즈로 되어 있네요? 실용적이고 심플하게 아주 깔끔한 것 같아요 (일부 내용, 이미지 출처 : 네이버 통합검색)

 

김희애 숄 가디간 좀 보세요. 봄이나 간절기에는 너무 좋은 의상이죠. 카키 컬러색의 원피스이던데요...햇빛에 반사가 되어 무늬가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판초 숄케이프의 브랜드는 헬렌카민스키 제품이랍니다 . 색상은 라이트 핑크와 라이트 그레이 그리고 베이지 색상이 있더라구요. 

이미지가 잘 나오질 않아 이미지를 다시 가지고 와 봤어요. 헬렌카민스키의 판초 정말 봄날에 입으면 따스하게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이뻐요!!! (이미지 : 네이버 통합검색)

 

 

남편 바람기때문에 정말 고생이 많은 것 같아요. 박선영의 피부는 너무 고운 것 같아요. 지선우랑 사이가 조금은 껄끄럽지만 이웃을 돕는 것은 참 마음씨가 착하지만 어딜가도 좀 안튀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 이상하게 왜 그렇게 불안하게 보이는 지요? 박선영의 원석 귀걸이 실제로 보면 정말 색상이 이쁘더라구요. 로제도르 귀걸이인데요. 김희애도 로제도르 귀걸이를 자주 하고 나오죠.. 정말 이번 박선영 귀걸이는 너무 이뻐 올려본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부부의세계에서 빠지면 안되는 두 모녀인 한소희와 김선경 패션을 따로 올려 볼려고 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