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19회 인격살인 부당해고 /오혜원이 그랬다고?! 박하나 핑크정장 핸드백 후드셔츠니트티 목걸이/김혜지 귀걸이 하얀니트티/박영린 원피스 핸드백

2020. 4. 23. 20:31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범죄 경력 사실이 유포되자 최명희는 은동을 회사에서 쫓아낸답니다. 그리고 오혜원은 최준혁의 질책에 은동에 대한 분노가 더욱 짙어지죠. 은동은 최준혁을 찾아 딜을 하는데요. 강태인을 죽일 자료 찾아냈다고 하는 은동. 자기를 회사에 복귀를 시키라고 하는데요. 선택은 당신 몫~~~ 그리고 최명희를 찾아간 은동은 오혜원이 그렇게 했다고 하니 최명희는 깜작 놀라죠..머?? 혜원이가 그랬다고??! 그때 오혜원이 들어오는데요. 내일 최명희 오혜원 그리고 은동과는 과연 어떻게 할까요? 강태인이 회장 아들일까요?? 의구심이 드네요..

박하나의 핑크 정장은 정말 봄을 나타내는 색상이죠? 환하게 비추어 주는 핑크색이 박하나의 얼굴을 이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투컬러 핸드백은 손잡이가 두툼하니 이쁜 것 같아요. ㅎ 목걸이는 내일 한번 더 나올 것 같은데 한번더 보고 싶네요.

니트와 면스트라이프가 만난 박하나 의상이죠. 후드가 있는 것 맞죠?  조금 특이한 것 같아요.

김혜지 의상은 볼수록 너무 이쁜 것 같아요. 하얀 니트티의 어깨부분에 포인트를 준 단추들이 너무 이쁘네요. 귀걸이 정말 이쁘죠?

어제 입고 나온 김혜지의 체크 바바리코트에 큰 링귀걸이~ 오늘에야 뚜렷하게 보게 되네요. 역시~ 너무 멋스럽네요. 

오늘 회사에서 입고 나온 김혜지의 자켓은 간절기에 입기 좋을 것 같아요. 색상도 참 곱네요

박영린의 원피스는 너무 매력적이네요. 참 몸매가 이쁜 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메고 나온 박영린의 핸드백은 두색상이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블랙이죠.  마지막 장면에 나온 것이니 내일 한번더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귀걸이도 너무 이쁘잖아요~~~~

박영린의 하얀 핸드백은 체인벨트로 되어 있네요? 너무 이뻐요!!!!

역시! 오영실 패션은 의상과 귀걸이 색상이 함께라서 너무 좋아요. 연두색 의상이면 연두색 귀걸이~ 노랑 계열의 의상이면 노랑계열의 귀걸이!! 정말 상큼하니 너무 이뻐요.

역시 오늘도 김나운의 귀걸이와 정장은 아주 조용하면서도 차분하죠. 헤어스타일은 너무 딱딱하게 보여서 조금은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ㅎ

한회장의 첫사랑이 지나가네요..안타까워요. 지금와서 어떻게 할지도 모르겠지만 사돈이 된다는 것이 말이 될려는지.. 서주 데리고 최명희는 재혼했고, 한회장은 지훈을 데리고 재혼을 한 것 같은데요..강태인의 엄마는 누구일까요? 그리고 차신부가 키운 은동은 누구의 딸일까요? 정말 복잡한 가족관계를 조금 정리해보니 궁금해지네요. 내일 이시간 기다려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