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18회 왜 말 안했어요? 그게 내 죗값이니까../서주에게,나랑 결혼해줄래요? 태인의 청혼/은동이 또 쫓겨나게 생겼네!/박하나 코발트색 바바리/김혜지 체크 바바리!

2020. 4. 22. 20:31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한서주의 징계에 혜원은 모든 게 은동의 술수라고 생각하고 은동의 약점을 찾아 압박하려고 하죠. 결국은 오혜원이 일을 저지르네요. 그리고 강태인은 한서주에게 반지를 끼워주며 청혼을 한답니다. "나랑 결혼해줄래요?" 은동은 준혁의 지시로 태인의 노트북을 뒤지던 중 수상한 파일을 발견하고 놀라는데요.. 강태인에게 왜 알면서 말을 하지 않았냐고 물어보니.."그게 내 죗값"이라고 하네요. 착한 강태인인데 한지훈이 아직 몰라주니요.. 답답.. 은동이 모든 비밀을 회사내에 까발리는 오혜원때문에 최명희는 나가!!! 라고 하는데요...내일 이시간 기다려볼께요.

 

박하나의 코발트색 바바리코트~ 정말 이쁘네요. 구두까지 코발트색이라 이쁨 주의보!!! 바바리코트 색상도 그렇지만 정말 박하나가 입으니 천사의 날개처럼 보이는 듯..ㅎㅎㅎ

강태인은 서주에게 청혼을 한답니다. 나랑, 결혼해줄래요?..태인씨...

 

김혜지의 체크 바바리코트도 정말 깔끔하게 이쁘네요. 귀걸이는 내일 한번 더 나오겠죠? 보고 싶어지네요. 체크 바바리코트는 심플한 디자인 같은데에도 너무 멋스럽네요.

김나운의 귀걸이와 정장은 항상 느낌이 똑같죠? 조용하면서도 정직한 의상!!

 

홀어머니 손에 큰 오혜원은 정말 잘 되었으면 좋은데 매번 다른 길로만 빠지니 정말 불안한 인생을 살고 있네요. 욕심때문일까요? 아니면 강태인때문에??

 

어제 오영실 의상과 귀걸이가 한번 나왔던 것인데요. 귀걸이가 참 이쁘죠? 어제는 겉면만 본 것 같아요. 속에 든 연두색 보석을 안 본 것 같아 한번더 올려 본답니다. 연두색 프린팅의 블라우스와 귀걸이가 매칭이 너무 좋은 듯 합니다. 내일 이 시간 다시 만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