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17회 은동, 진실을 알게되다/향미/강태인의 눈물/오혜원, 한서주에게 뺨맞다/박하나 패션/김혜지 패션

2020. 4. 21. 20:31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위험한 약속을 보다가 정말 속이 시원한 일이 일어났어요..ㅎㅎ

ㅋㅋㅋㅋㅋㅋ 오혜원이 은동에게 나가 있으라고 다그치다가 그냥...한서주에게 뺨을 맞았어용.. 물론 한서주가 찾아온 이유는 서주가 오혜원을 징계 먹게 만들었다는 것때문이죠..ㅎㅎ 그리고 오혜원이 들어 오자마자 차은동은 한서주를 뒤로 가게 하면서 경호까지 하는 것을 보면 은동이도 마음을 단단하게 먹은 것 같아요. 향미가 찾아와서 모든 것을 얘기 해주었으니요..거기에다가 강태인도 향미의 말을 녹음도 하고 향미의 말을 적어서 도장까지 받는 것 같았어요. 이제 하나씩 풀려 나가는 것 같죠? 과연 최준혁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서주 대신 호텔방에 들어가 태인과 함께 있으라는 준혁의 지시에 은동은 갈등하지만요..서주가 들어와 두사람이 함께 있는 것을 문밖에 있으라고 한서주가 지시내리는 바람에..(그런 것을 좋아할 남자들은 없을 것 같은데요..) 그리고 잠시후에 향미를 잡았다는 전화를 받고 바로 강태인은 나가 버리죠.. 그리고 모든 일이 해결은 되었지만..한서주는..

은동이 한지훈과 함께 일을 하게 되고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은동은 서주와 태인을 함께 하게 해줄려고 신경쓰는 것이 역력하게 보이네요.얼떨결에  모델이 되어버린 두사람..너무 어색함..ㅎㅎㅎ

한서주의 하늘색 자켓은 너무 이쁘네요. 색상이 고운 것 같아요. 귀걸이도 한서주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참 이뻐요

한서주의 투피스가 이미지가 잘 안나왔지만 그냥 올려봤어요. 아름다운 한서주는 귀걸이, 목걸이도 고퀄리티한 것 같아요. 은동과 태인에게 한서주가 도움이 많이 되면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릴 것 같아요

 

 박하나 의상이 조금 특이하죠?  안어울릴 듯 하면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스커트도 좀 보세요. 정말 특별하지 않나요? ㅎ 6부 소매의 자켓에는 벨트가 있고 속에 입은 블라우스는 노카라에 소매부분에는 샤링이 잡혀져 있어 러블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것 같아요. 매칭이 정말 특이한 것 같아요

강태인이 잡아낸 향미는 모든 것을 얘길 하고 보호를 해주겠다고 시키는대로 하라고 하죠. 그리고 향미는 은동의 집에 와서 잘못했다고 하면서 최준혁이 진범이라고 얘기해주는데요..은동의 집에서는 향미의 머리채까지 잡고 야단을 했답니다.

김나운의 귀걸이..디자인이 참 이쁜 것 같아요. 항상 조용한 스타일이죠.

닮은 꼴인 두사람..그래도 패션들이 참 이쁜 것 같아요. 귀걸이가 항상 눈에 뜨이죠? 윤복인의 귀걸이도 참 이쁘고 오영실은 화려한 의상으로 나오면서도 볼거리를 항상 제공을 잘해주죠..

박영린의 이 귀걸이 참 이쁘더라구요. 처음에는 빛에 반사되어 색깔이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디자인이 참 이쁜 것 같아요

앞으로 최준혁은 어떻게 될까요? 강태인에게 눈물을 흘리게 한 최준혁..오혜원이 강태인의 아기를 가졌을때 자기와 결혼할려면 아기를 지워야 한다고.. 지금은 아마 회복실에 있을 걸??? 강태인은 눈물을 흘리고 오열을 했죠.....그리고 강태인의 앞날이 잘 풀릴 것 같은데 계속 지켜봐야겠죠? 굿밤되시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