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21회 은동은 오혜원에게 추잡한인생!/강태인하고 코맞대고 사는게 제일 힘들 것 같더구나..그래 한번 해보자!(김나운)/박하나 땡땡이원피스 /김혜지 블라우스 /연두심

2020. 4. 27. 20:34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오혜원은 징계건을 무마하기 위해 투자자 장첸의 수술준비에 만전을 기하죠. 그리고 한광훈회장은 자신의 비밀을 강태인에게 털어 놓는데요.."내가 씻을 수 없는 큰 죄를 지었어.. 아버지께서..핏덩어리를 뺏고 재가를 시켜버렸는데.." 재가를 했다는 것을 밝히죠. 그리고 상견례를 하러 가는 도중에 한회장의 첫사랑 연두심의 사진을 받게 된답니다. 예고편을 보니 아마 상견례에 가서 연두심을 만난 것 같아요. 그러니 강이사의 가족얘기를 넌즈시 하는 것 같더라구요. 한편 지훈은 은동에게 함께 일할 것을 제안하죠.. 강이사도 역시 은동에게 디자인 공부를 해라고 하죠. 은동은 복수의 길을 택할까요? 아니면 디자인 공부를 해서 자기 갈길을 갈까요? 복수이겠죠? 내일 이시간 기다려 볼께요. 오늘 패션도 너무 봄스러워요..~

오늘 은동은 봄여인같네요? 빨간구두도 눈에 확 들어오죠? 그리고 원피스는 땡땡이 쉬폰 자질인 것 같아요. 하늘거리는 원피스와 하얀자켓에 너무 이쁘네요.

은동과 싸우는 오영실의 핑크자켓 좀 보세요~ 너무 이쁜 것 같아요. 플라워 포인트의 핑크자켓인데요. 플라워 두송이라니요~~귀걸이도 참 이쁘네요..성격만 조금 좋았으면..힛!!!

두번째 사진에서 김혜지가 눈을 감고 있지만 너무 이뻐서 그냥 올려요~ 보라색 스커트와 함게 블라우스가 너무 이뻤어요. 봄 봄 봄!!!!! 정말 이쁜 김혜지 패션이에요. 러블리하고도 여성스러운 멋이 한층 불러 일으켜지네요.

강태인과 은동때문에 약간은 우울하게 보이는 한서주이지만 패션은 너무 아름다워요. 벨트자켓이죠. 하얀 상의를 입은 한서주의 멋스러움은 너무 좋아요. 

김혜지 파란 원피스는 눈에 확 뜨이죠? 색상이 원색이라서 그런 이유도 있겠지만요. 롱원피스라서 너무 드레시한 것 같아요. 옆에 있는 은동의 코발트색 코트와 핸드백이 보이시죠? 은동은 은근하게 멋있어요. ㅎ

오혜원의 귀걸이도 참 이뻐요. 항상 박영린의 귀걸이는 디자인이 참 특별하더라구요. 멋있어요.

이제서야 모든 것을 다 알게 되는 은동은 오혜원에게는 이제 한수 위가 되네요. 그것도 모르는 오혜원은 그냥 마구 얘기를 하네요...오혜원에게 은동은 추잡한 인생! 이라고 얘기하죠. 에전에도 있는 곳에 붙어서 기생충같이 살았는데..오늘 수술도 잘해내라고 하죠..!!

김나운의 정장이 너무 특별한 것 같아요. 빨간 정장을 입은 것도 김나운만의 차별화가 된 것을 볼 수 있지만요. 리본을 장식으로 해두었네요. 대담함..그리고 귀걸이는 너무 고퀄리티하지 않나요? 큼직한 가방도 보이는데요. 최명희의 가방치고는 엄청 크네요?

연두심은 지훈이 강태인에게 하는 말을 듣고 너무 놀라죠. 한지훈에게 나무라기까지 하는데요. 과연 내일은 상견례에서 한회장과 만나게 될까요? 만나게 되면 어떻게 할 것인지 궁금합니다

연두심씨 집을 찾았습니다..사진 보낼께요..집에는 아무도 안계십니다..

회장님 가셔야죠..상견례에 한회장이 갈까요? 궁금해지는 내일 이시간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