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4. 29. 19:18ㆍ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굿캐스팅 정말 여자 3인방이 나와서 국정원연기를 하는데 코믹하면서도 액션 스릴러(?)가 흥미로운 것 같아요. 3인방의 연기도 재미있지만 패션도 정말 눈길을 많이 끄는 것 같아요. 오늘 2회에서는 최강희 패션과 유인영패션 그리고 김지영의 패션을 보여드릴게요.
최강희의 연기도 정말 재미있지만 패션도 다양하게 나와 굿캐스팅 다음회도 많이 기다려진답니다. 국정원 연기는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요. 최강희의 표현력이 엄청 좋은데요. 물론 국정원의 정보력도 있지만 사랑도 가미가 될 것 같네요. 최강희의 옐로 자켓은 지고트 제품이랍니다. 봄이라서인지 화사하고 이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동그란 얼굴의 최강희는 안경도 동그래서 처음에 휘둥그레지더라구요. 너무 잘 어울리네요.브랜드는 스테파니크리스티앙 제품이랍니다. 둥근 얼굴의 둥근테 안경이 정말 잘 어울리는 최강희인데요. 안경을 정말 많이 쓰고 나오는데요. 특수 안경이더라구요. ㅎ 그리고 최강희 귀걸이는 심플하지만 깔끔한 멋의 아티카 귀걸이랍니다.
이 머리핀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브랜드는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케이트켈리 제품인데요. 케이트켈리 제품하면 삼시세끼 염정아의 헤어밴드가 생각나네요. 정말 다양하게 많이 나오는데요. 최강희도 머리핀을 하고 이종혁과 사귀다가 ..헤어지는 에필로그 장면에서 나오죠.. 헤어지는 장면도 너무 강한 이미지를 최강희를 보면서 연기 짱이라고 생각했어요. 흣..
유인영 정말 이쁘죠? 바보스럽기도 하지만 정보력에는 짱인데요. 얽히고 섥힌 일이 많으니 다음 3회에서는 힘들지 않을까 싶지만요..그런 것을 모르는 유인영이죠.. 정말 웃음부터 나오네요. 봄이라서 핑크 자켓이 너무 산뜻한 것 같아요. 귀걸이 정말 이쁘죠? 다음 브랜드명 알아와야죠.
유인영은 주로 정장스타일이 많이 나오니 좋아요. 하늘색 정장은 방송에서 실제로 보시면 정말 이뻐요.. 사고도 많이 일으키지만 그런데에는 무감각한 편이니요..혼자서는 어쩌면 속편하지 않을까요?? ㅎㅎ 아기 기저귀때문에 이종혁이 혼나는 것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청소부로 위장해서 들어간 일광하이텍에 일은 크게 하는 듯 하네요.ㅎ 궁지에 빠진 김지영이 어떻게 빠져 나올 지 궁금합니다. 3인방의 여자들이 2회에서도 궁지에 다 몰려 다음 3회에서는 어떤 능력으로 빠져 나올 지 궁금합니다. 다음주 월요일 기다려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