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24회 제 안사람은 세상 그 무엇보다 바꿀수 없는 사람입니다/박하나 핑크투피스 가방/박영린 정장 핸드백

2020. 4. 30. 20:29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최준혁은 은동에게 이식비밀을 알리기전에 병원 채용 비리를 무마하라는 협박을 하는데요. 강태인은 갈등을 하게 되죠. 한서주는 강태인 부모에게 잘못했다고 하지만 연두심은 이 결혼 생각해봐야겠다고 말을 하죠. 한서주는 집에 돌아와 엄마에게 책임을 지라고 하면서 결혼을 계속 진행할거라고 하죠. 은동에게 약혼 드레스를 디자인팀과 함께 준비를 해달라고 하죠. 근데 은동은 직원과의 다툼으로 인해 다치게 되었어요. 오혜원이 들어와서 다친 사람은 돌보질 않고...살았는지 확인만 하고 뒤로 물러서버리는데 강태인이 들어와서 은동에게 눈을 뜨라고 고함치릅니당... 내일 이시간 기다려볼께요

연두심이야기를 한회장에게 들려주죠. 연두심은 아이가 하나 있엇는데 어떻게 된일인지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어린 강태인을 키우면서 자기 자식은 못키우고..안스러운 마음이 항상 있고 태인과 태인 아버지 본인은 연두심이 세상 무엇보다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사람이라고 얘기하죠.. 한회장은 그러한 분을 제 집사람이..정말 죄송하다고 말을 합니다.

박하나 패션 좀 보세요. 정말 이쁜 스커트이네요? 핑크와 화이트로 어어우러진 스커트에 구두도 정말 매력적이네요. 심플한 구두에 정말 멋스러움을 발하는 박하나에요.

박하나 가방 보셨나요? 정말 특이하지 않나요? 어떻게 보면 참 심플한 백이긴 한 것 같기도 하구요. 핑크색 스커트에 핑크색 가방 정말 매칭도 좋아요. 박영린 핸드백은 정장에 너무 잘 어울리는 핸드백이죠?

 

 

오늘 박하나는 봄의 향기를 물씬 풍기네요. 완전 핑크색으로 물들였네요. 벨트가 있는 핑크자켓과 함께 투피스 정장 너무 멋있어요. 구두는 회색으로 맞추었어요.

메모리칩을 빼와서 몰래 보고 있는 은동이..이제 많이 알아가네요.. 답답한 강태인이 말 몇번만 해주면 빠르게 이해가 될건데용....박하나 하얀 블라우스도 참 이쁘네요. 

 

김혜지의 진달래색 정장도 이쁘지만 귀걸이는 너무 멋있잖아요~~!! 큼직해도 김혜지에게는 너무 멋스럽고 우아하네요. 러블리한 김혜지의 약혼이 잘 될 지 의문이네요...

 

박영린의 귀걸이 디자인이 항상 눈에 뜨이죠? 심플하지만 너무 아름답게 디자인이 되어서 나오는 것 같아요. 정장도 깔끔한데요...극중 연기가 그냥 조금은 악역이라서..ㅎㅎ

 

디자인팀의 직원과 말다툼끝에 전화를 받는 사이 저렇게 만들고 도망을 가니요..정말 참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데 자제할 수 있는 컨트롤이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내일 또 회사내에 난리가 나겟죠? 한지훈이 색출을 하러 다닐 듯..ㅎㅎ 차은동의 수호신이죠 내일 이시간에 만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