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11회 범인은 누구? 이태오 티파니앤코결혼반지/ 김희애 보라색코트 페레가모 검정색가방 귀걸이/ 한소희류 세인트앤드류스 골프복 모자

2020. 5. 2. 00:32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박인규는 주검으로 발견되고..

유력 용의자는 이태오!
현서가 목격했다고 경찰에 증언을 했기때문..

근데 이태오는 지선우를 의심을 하죠. 선우와 현서가 짜고 함정에 빠트리고 있다고 하죠.
그리고 지선우가 아니라고 하자 그렇다면 현서가 범인일 것이라고 이태오는 억지를 부리긴 합니다.

근데 지선우는 여병규를 만나 박인규의 자살로 덮을려고 하는데 민현서는 지선우와 여병규를 만나는 것을 보고서는 선우를 믿질 않죠. 직접 경찰서로 가서 이태오를 범인으로 지목하고 선우에게 전화를 합니다.

여병규!
오직 딸 다경만을 위해 CCTV 파기를 지시하죠. 다경을 위해 진실을 덮어야 한다며 은폐를 명령을 하는데요. 과연 여병규는 CCTV의 내부를 살펴봤을까요? 

여기에서 김윤기는?
과연 범인이 아니겠죠?
여병규에게 회장님 사위가 한 것을 덮자고 지선우씨를 건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김윤기가 경고를 하죠. 

근데 다경은 과연 어떨까요?
아빠 여병규와의 대화속에서 "영 아니다 싶으면 정리해라..너하고 제니는 아빠가 책임질거야.." 다경은 "내가 선택한 거 내가 감당하고 싶어..아빠..내가 정말 아발 사랑하는 거 알지?? 그걸 알기때문에 제니에게도 아빠가 있었으면 해.." 이것이 다경이 이태오의 편이 되어 줄려고 하는 이유인데요.. 과연 끝까지 갈 수 있을 지 의문이에요.

그렇다면 진실과 거짓으로 둘러싸인 민현서와 거짓 얘기를 한다는 가정하에 이태오! 둘 만 범인으로 지목이 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죠.
이태오의 목에 묻은 핏자국은 민현서 것이고 민현서 있는 곳에서 반지를 떨어뜨린 것이죠. 옥상에 있다는 민현서는 그냥 내려올 수 있었을까요? 박인규가 쉽게 내보내주었을까요? 그리고 도망을 친 민현서가 박인규가 옥상에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아는지도 궁금하네요. 도망을 치던 민현서가 박인규를 밀어내고 무서워서 내려 가던 중 이태오를 만난 것은 아닐까요? 이태오는 옥상에 올라가보니 박인규가 이미 떨어지고 난 뒤였다고 하죠..그리고 민현서는 무조건 이태오에게 밀어부치는 것도 이상하지만 본인과 있을때 이태오가 결혼반지를 떨어뜨린 것인데 지선우에게 줄때에는 그런 말을 하지 않았죠..

과연 박인규를 옥상에서 밀어버린 사람은 누구일까요? 민현서? 이태오? 

준영을 위해 이태오와 지선우의 앞으로의 향방이 어떻게 될까요?
이태오와 지선우는 아직 끝나지 않은 듯...
오늘밤 12회를 기다려볼까요?





제가 올린 동영상이랍니다. 범인은 민현서인 것 같기도 하구요..사실 민현서가 두려워서 옥상에 박인규가 끌고 가서 싸우다가 그냥 밀어버려진 것이 아닐까요? 이태오는 진심을 담고 있는 것 같이 느껴지기도 해요. 민현서의 얘기를 듣고 옥상에 올라가보니 이미 일은 저질러져 있더라고 하는 것을 보니요..민현서가 이태오에게 뒤집어 씌우는 것 같기도 해요. 지선우와 김윤기는 물론 아닐거구요.. 모르죠..부부의세계라는 드라마가 워낙 쇼킹하니요.. 그리고 딸을 위하는 여병규는 더구나 더 아닌 것 같구요.

 

 

 

보라색 김희애 코트는 정말 멋있어요..아직 브랜드명은 안 나왔지만 나오면 바로 올려드릴께요. 김희애가 들고 있는 저 가방은 페레가모 제품이랍니다.

 

 

 

 

뒤에 걸려 있는 보라색 김희애 코트! 정말 색상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굿!

 

 

 

 

역시 한소희의 연기는 매력있어요. 귀걸이도 너무 러블리하죠? 참 이뻐요..

 

 

 

 

이태오의 결혼반지를 민현서가 지선우에게 주었는데요. 브랜드는 티파니앤코 제품이랍니다. 18
K화이트 골드에요.

 

 

 

 

김희애 귀걸이 정말 이쁘네요. 십자가 행태의 귀걸이는 아니지만 비슷한 느낌이 들어요.브랜드명은 아직 나오질 않았어요. 김희애 귀걸이는 스와로브스키 제품을 많이 하고 나오긴 하더라구요. 확인되면 알려드릴께요.

 

 

 

 

 

 

 

 

 

박선영 의상이나 악세사리도 정말 이뻐요. 우아하고 매력적이죠. 남편 손제혁과의 이혼은 결국 도장을 찍고 말았죠. 그리고 여우회에 통쾌하게 얘기 해버리고 나와버리네요. 그런데에도 남편 손제혁은 집에 와서 잠을 자니 잠옷바람의 박선영..패셔너블하네요. 잠옷과 잠옷가운도 럭셔리하네요. 박선영은 진주귀걸이와 진주목걸이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정말 한소희 이쁘죠? 오늘은 골프복!!으로 선을 보이네요? 다이아몬드 퀄팅 무늬 가디건의 깜찍한 골프복! 브랜드는 세인트앤드류스 골프웨어랍니다 . 딸바보, 아빠바보인 두사람은 대화속에서도 참사랑을 보여주어요. 이태오도 딸제니를 위한 것이죠. 아빠 여병규를 너무 사랑하니 딸 제니에게도 아빠가 필요한 것 같아서.. 이태오가 조금만 잘해도 되는 것을...근데 지선우와의 사랑쪽으로 기울게 될까요? 여병규가 가만두게 될지 궁금합니다..아니면 제니와 다경만을 챙기게 될까요? 지선우와 이태오 부부대문에 주변에 정말 민폐를 많이 입는 것 같아요. 사망까지 나오게 되니요.. 

 

 

 

 

 

 

 

 

 

이 세여자의 귀걸이는 취향이 다 다른 듯 하죠. 전 한소희 귀걸이를 선호하는 것 같아요. 자그마하지만 너무 아름답잖아요? ㅎ

 

 

 

 

한소희 패션도 정말 다양하게 많이 나오는데요. 날씬하니 무엇을 입어도 잘 어울리면서 멋스럽고 여성스럽죠. 니트 원피스도 너무 고퀄리티하게 보이네요. 오늘 부부의세계12회를 기다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