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13회 정말, 나 없이도 잘 키울 자신 있어?/김희애 패션 로샤스파란가디간, 모에 빨간바바리, 토이킷 빨간 블라우스/한소희 민트원피스/설명숙 가방

2020. 5. 9. 00:35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예전처럼 돌아갈 수 없고 혼란스럽기만 한 가정환경에 준영은 더 엇나가기 시작하죠. 석연잖은 준영의 행동에 이상한 낌새를 느낀 다경은 자신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준영의 보호자는 지선우가 아닌 여다경임을 명확히 하고자 하죠. 지선우는 자신과의 연락과 만남을 거부하는 준영으로 괴로운 나날을 보내는데요. 세상에...준영이 지선우와 이태우와 사랑을 나누는 것을 목격을 했어요. 그 사실에 두사람은 너무 놀라죠.. 어른들은 너무 쉽게 생각해..나는 어떻게 살아야 하나..? 고통스럽지만 아들을 위해 고산을 떠나기로 결심하죠..

 

 

김희애의 로샤스 파란 가디간과 함께 이어링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정말 감동입니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귀걸이는 큐빅 지로코니아와 스와로브스키 펄로 제작된 알라인 이어링이에요.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귀걸이인것 같아요. 그리고 블루 스커트도 로샤스 제품이랍니다. 흣..너무 이쁘네요.

 

 

김희애 바바리코트와 옆에 있는 아이보리 핸드백은 금장으로 되어 있어요. 탑 핸들백인데요.. 브랜드는 구찌 플렉시 제품이에요. 너무 아름다운데 가격대도 400만원대라고 하죠?

 

 

 

분홍색 플르츠 스커트가 봄스루어서 너무 이쁘고 하얀 가디간속에 청가디간을 입었죠? 매력적이죠? 핑크 스커트도 구찌 제품이라고 합니다. 실내에서 입기에는 너무 아까운 듯..

 

 

구찌 핸드백 상세하게 보면 이렇답니다.

 

 

 

김희애 빨간 바바리 코트의 브랜드는 모에 제품이랍니다. 우아함과 고퀄리티한 미적인 감각을 지니고 있는 김희애이죠. 그리고 속에 입은 빨간 타이 블라우스 브랜드는 토이킷 제품이에요. 너무 멋진 지선우 아닌가요? 처음보다 화려해진 지선우 의상을 보실 수 있어요. 굿!!!

 

 

 

한소희 패션은 정말 여성스러워서 너무 보기 좋아요~ 귀걸이도 굿! 

 

 

한소희의 귀걸이는 정말 아름답고 다양한데요. 의상만큼이나 여성스럽고 이쁘죠. 네잎클로버 귀걸이인가요? 브랜드명은 아직 확인이 안되는데요. 확인되면 올릴께요. 그리고 실내복으로 입고 나온 저 끈나시 원피스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정말 패션도 부부의세계 최고입니다.

아바몰리 제품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풍성한 반팔 소매와 여름의 느낌이 물씬 풍기게 하는 민트 색상이죠. 심플한 원피스인데 포인트가 싱글버튼으로 되어 있어 편하게 보여요.

 

 

귀걸이 디자인이 정말 특이한 것 같아요. 아름다운 한소희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이어링이네요. 요즘 드라마를 보면 알라인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아름다운 이어링의 브랜드는 어디 제품일까요?

 

 

한소희 자켓도 참 깔끔하지만 해결도 말끔하게 처리를 잘 하죠. 그리고 이어링은 너무 이쁘네요..

 

 

설명숙의 의상도 굉장하죠? 이어링도 특색있는 제품이 많더라구요. 이번에 눈에 뜨인 것은 바로 설명숙의 큰 가방인데요. 너무 멋있지 않나요? 고퀄리티해서 놓칠 수 없는 설명숙가방까지 올려봤어요. 오늘밤 잊지 마시고 챙겨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