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27회 박하나 사파리 핸드백 /김혜지 정장 귀걸이/박영린 핸드백 귀걸이/ 오영실 화려한자켓 원피스귀걸이

2020. 5. 5. 20:37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20년만에 서로를 알아본 지훈과 은동은 만종에 관한 추억을 공유하며 애틋한 시간을 갖죠. 서주는 태인 생일을 빌미로 준혁과 혜원, 은동까지 불러 보란 듯이 태인과의 결혼을 공식화 하려다가 뜻밖의 충격적인 사실까지 알게되죠. 만종의 죽음 진실에 가까워진 사람들..지훈까지 합세하네요.

 

박하나의 사파리는 참 특색있어요. 색상도 이쁘지만 벨트도 이쁘게 되어 있네요.

차은동과 강태인이 이제는 조금은 어색해지기 시작하나요?

위험한 약속에서는 김혜지 패션과 박영린 패션이 많이 보이죠? 김혜지 패션은 정말 여성스럽고 고퀄리티해요. 패셔너블한 의상과 멋진 악세사리는 김혜지를 다시 한번 보게 된다능..

 

김혜지의 다양한 귀걸이에 정말 감동을 합니다. 그리고 벨트가 큼직한 원피스를 입은 김혜지는 정말 멋스러워요.

김혜지의 패션과 악세사리들은 헤어스타일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듯 해요. 반지를 긴 손이 너무 이쁘게 보이네요.

오혜원 , 박영린의 패션은 아주 깔끔한 것 같아요. 하얀 백바지에 체크 자켓, 그리고 아이보리 가방까지! 검정 구두로 완전 패셔너블하게 갖추었네요.

박영린의 자켓에 어우러지는 귀걸이도 디자인이 참 독특하게 이쁘네요. 항상 눈여겨 보고 있는 박영린의 패션! 악역이 다시 성행할까요?

오영실의 패션은 정말 화려하고 세트로 매칭이 너무 잘 어우러지고 있는 듯 합니다. 우와~ 자켓 전부에 스팽글???? 엄청 난 화려함을 볼 수 있어요. 게다가 귀걸이는 자켓에 맞춰서 항상 하고 나오죠. 멋진 오영실 홧팅합니다!

오영실 부부도 참 재미있어요. 싸움도 잘하고 질투도 잘하고..ㅋㅋㅋㅋ 진달래색 블라우스도 심플하지만 목 부분이 참 이쁘네요.

 

오영실이 입은 의상이 처음에는 블라우스인 줄 알았는데요. 원피스 맞죠? 참 화려하면서도 이쁜 것 같아요. 어떻게 보면 스커트와 블라우스로 되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참 멋스럽고 여성스러워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위험한 약속에서 많이 보게 될 것 같아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