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 3회 비빔국수 & 거북손파전 /유해진의 자바조/공효진 귀걸이 멜빵청바지

2020. 5. 15. 21:48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오늘 삼시세끼 어촌편5 3회에서는 공효진이 와서 너무 바쁜 듯 합니다. 차승원은 공효진을 위해서 먹거리를 준비하는데 여념이 없구요. 유해진은 설거지를 편하게 하기 위해서 자바조를 만든답니다. 그리고 손호준은 다양하게 음식 준비로 분주하게 움직여요. 공효진은 정말 어우러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비빔국수와 거북손 파전을 만들었어요. 고기가 잘 안낚여지니 오후에는 정말 피쉬 후라이를 먹을 수 있을까요??

비빔국수와 거북손 파전 만든 거에요. 이뻐서 먼저 올려보네요. 

 

오늘의 요리는? 비빔국수 & 거북손 파전..오늘은 손님이 왔기때문에 특별하게 만들어요..

 

고추장 3스푼 +고추가루 식초 설탕 그리고 야채를 준비해둔답니다.


게스트용 파전에는 우유와 귀한 계란도! 우와~~ 정말 푸짐하네요..

흣..거북손 그리고 비빔국수에 들어갈 야채들..준비 철저하죠..

유해진의 자바조~ 너무 좋아~ 이름도 너무 이쁘네요. 편리한 자바조.. 유해진은 솜씨가 너무 좋아요!!!

ㅎㅎㅎ 메뉴가 다양하게 변하고 있어요. 공효진은 보고 웃고 있죠..

공효진의 꽃무늬 모자가?! 계란 담아 오네요~ 싄남!

우와~~ 너무 맛있게 보여요. 차승원셰프는 정말 전을 한번에 잘 뒤집어요..

 

피자인가? 파전인가? 너무 맛있게 보여요 ~ 저도 다음에 저렇게 먹어야겠어요. 

이쁘죠? 자그마한 귀걸이도 돋보이고 멜빵청바지는 너무 편하게 보여요

그리고 파전을 먹고 난 다음에는 비빔국수를 만들었어요.손님에게는 이쁜 그릇에~ 삼시세끼 가족들은 스테인레스 양푼이에..ㅎㅎㅎㅎ

손님에게는 삶은 달걀도 반으로..나머지 반개로 1/3등분을 해서 먹음..ㅎㅎㅎㅎㅎ

 

너무 잘 먹어요..정말 맛있다는 공효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