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 공효진 패션모음/LOVE 문신인가?반지인가? 너무 이쁨/ 밀짚모자는 정말 특이해!/이어링/피아제 팔찌/ 반스 빨간운동화/

2020. 5. 15. 22:16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잘 보고 계시죠? 너무 좋아요. 이번주에도 3회를 방영해주었는데요.정말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주는 차셰프도 너무 좋지만요. 손호준과 유해진의 멋진 보조도 엄청 재미있고 즐겁죠.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버려 아쉽더라구요. 토요일밤은 정말 좋아요. 공효진이 시즌5에 첫 게스트로 등장했는데 패션부터 입소문이 정말 자자하더라구요. 공효진이 삼시세끼 어촌편의 죽굴도 집에 들어가서 청소라든지 설거지라든지 정리정돈의 달인처럼 움직여주니 세사람은 너무 편안해하고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공효진~ 참 좋아요^^ 패션이야기 들려드릴께요.

 

 

어제 공효진이 무우를 썰고 있는데 문신이 보이더라구요. 처음에는 반지인줄 알았는데요. 가만히 보니까 문신이네요. 세상에~~~ LOVE ~ 문신이 새겨져 있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다른 문신은 뭐죠? ㅎㅎㅎ 이뻐요. 그리고 이 이미지에서는 팔찌가 안보이는데요.

브랜드가 피아제 제품이더라구요.  보석이 박혀있고 러블리한 팔찌이죠. 

 

반응형

 

공효진의 멜빵청바지 앞주머니에 큼직한 주머니가 있어 많이 들어갈 것 같아요. 아직 브랜드명은 확인되질 않았지만 너무 이뻐서 올려드려요. 주머니에 선글라수 꽂혀 있네요. ㅎ

 

 

크윽..공효진의 저 밀짚모자가 너무 재미있네요. 뭐..벙거지라고 해야 하나요? 참 우습게 생겼어요. 패셔너블할까요? 공효진이 쓰니까 정말 패셔너블하네요. 굿!!!

 

 

공효진의 귀걸이가 간혹 보이는데요. 이뻐요. 첫날이라도 시간이 금방 흘러가는 완도 죽굴도이죠. 11분만에 조깅이 완성되는 섬이고 먹거리가 하나도 없어도 능력있는 차셰프는 뚝딱 만드는 삼시세끼 어촌편5이죠!! 

 

 

 

다양하게 나오는 공효진 패션은 계속 나올거에요. 정말 삼시세끼 어촌편 좋아요.

 

 

 

퀄팅점프인데 중간에 벨트가 있어요. 브랜드는 써스데이아일랜드 제품이랍니다. 밝은 색이 너무 잘 어울리는 공효진이네요. 

 

반스 빨간운동화를 신은 공효진..차셰프의 운동화도 같은 색상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