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5. 18. 22:57ㆍ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7회에서 백찬미가 선을 보는 자리를 마련이 되어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7년이나 사귄 여자가 툭 튀어나와 선이고 뭐고..~ 흣..그냥 옥소장을 잡으러 갈려고 출동!! 마이클 리와 옥소장과의 연결고리를 알아낸 동팀장은 팀원들을 급히 호출하는데요. 마침내 맞선중인 찬미, 딸보는예은, 집안일 하는 미순이..이러한 국정원 요원들을 데리고 동팀장은 정말 기막혀 하죠...니네..!!! 작전 잘 해낼 수 있을까요? 그리고 미순이 노력한 결과 옥소장 사무실로 침투를 하여 옥소장 폰을 가지고 와서 마이클 리의 폰번호를 알아내는데요. 전화를 받질 않지만 정말 놀라운 서국장이네요. 서국장의 이중폰이었어요. 그랬으니 마이클 리를 찾을 수가 없었죠..정말 경악하네요. 오늘밤 8회를 기다려봅니다.과연 찬미가 범인 마이클 리를 잡을 수 있을까요?!



최강희 패션은 러블리하죠? 아직 브랜드명이 확인은 되지 않았지만 귀걸이나 의상들이 참 이뻐요. 리본블라우스도 정말 이뻤죠.


이 스피릿케이스인 꽃같은 너에게라는 유인영 폰케이스는 정말 이쁘더라구요. 근데 카드보관도 할 수 잇고 거치대 기능도 함께 있네요? 전 김혜수 폰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렇게 얇은 케이스에 카드를 수압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정말~ 지갑이 필요없죠..ㅎㅎ


아기를 안고 출동한 예은, 유인영은 파란 니트티와 청바지, 그리고 속에 받쳐 입은 꽃무늬 블라우스 너무 이뻐요. 거기에 깔맞춤한 귀걸이는 정말 러블리하면서도 너무 여성스럽네요. 굿!!

서국장!! 내부의적이라니요..정말 놀라겠어요. 내부의 적으로 예은 남편을 죽이고 백찬미를 모략하기만하고..동팀장을 상관이라는 이유로 정보를 이용을 하고..정말 악랄한데요. 자기의 정체를 알고 있다면 과연 이들을 어떻게 처리할까요?

윤석호는 정말 백찬미를 사랑하는데요..윤석호가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이제서야 알게 된 백찬미이죠. 변비서는 석호의 아내 심화란(차수연)과 이혼했다고...윤석호에게는 백찬미만 보이는 듯 하죠.


최강희의 미니스커트도 양쪽호주머니를 포인트를 주어 참 이쁘더라구요. 김지영의 연기는 정말 어제 너무 웃겼어요. 서빙을 하는 차림으로도 나오는 저 의상도 이쁘지만요. 옥소장의 사무실로 침투를 해 옥소장이 귀신으로 알고서.. 그 건물이 원래 정신병원이었는데 화재가 일어나 다른 사람은 다 죽고 한사람이 살아서 나올려고 하는데 창살사이로 끼여서 죽어서 대가리만 ...그래서 대갈 귀신이 있다고 하지만 낭설일거라고 하죠...근데 너무 무서워하는 옥소장은 병원에 입원까지 하게 되죠..근데 미순이 하는 말은..왜 저래??!!! ㅋㅋㅋㅋ 오늘밤도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