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주말드라마 번외수사 1회 2회 내용 살인마의 경고! 손목대가리 함부로 놀리지 마라? /차태현의 아버지는 마동석?/이선빈 플렉코트 MCM가

2020. 5. 24. 00:11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OCN에서 주말드라마로 번외수사를 방영을 해주는데요. 역시 OCN의 드라마가 다시 돌아오기 시작한걸까요? 연쇄살인마로 시작되지만 다양한 형사 이야기가 나와서 코믹하더라구요. 형사와 PD의 필사적인 연결.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는 드라마인데요. 더 웃기는 것은 차태현과 이선빈이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차태현의 아버지가 마동석으로..ㅎㅎㅎㅎ 부패 경찰이라고 하는데 차태현이 수치심을 느껴 아버지를 잘 안쳐다보는 듯 하더라구요. 살인사건도 무섭게 연결되고 있고 이선빈의 패션이야기도 할 수 있어 번외수사 기대됩니다. 

 

 

 

 

진강호의 부모님..마동석..ㅎㅎ 진강호의 아버지도 경찰이었는데 부패..돈때문에..이러한 아버지를 진강호는 수치스러워하는데요..그것은 어머니 말을 듣고서..ㅋㅋ

 

 

 

 

 

이선빈의 안경 정말 깔끔하네요. 아직 브랜드는 카린 제품인데요. 정말 이선빈이 착용하니 너무 이쁩니다. 갑자기 부부의세계에서 김희애의 안경이 생각나기도 하네요. 체크남방도 이쁜데 브랜드는 확인이 안되네요. 

 

 

 

 

 

2007년 살인사건

 

 

 

 

똑같은 장소에서 현재! 살인사건! 살인무기를 그대로 두고 간다? 첫번째 살인에는 손목을 잘라 가방위에 올려놓고 유유하게 사라진다? 면식범 or 살인마의 경고! 손목대가리 함부로 놀리지 마라!? 두번째 살인에는 입을 찢어 놓고 가다..

입이 찢어진채 살해된 교사!! 현장에서 신원불명의 지문이 묻은 흉기가 발견되고, 이에 실망한 진강호(차태현)은 피해자의 행적을 추적하죠. 

 

 

 

이선빈의 체크 코트 브랜드는 플렉 제품이랍니다. 계절이 다르지만 정말 깔끔하고 이쁜 것 같아요. 옆의 큼직한 MCM가방이나 카메라 가방을 메고 나오는 이선빈의 패션~ 앞으로 기대 많이 됩니다. 가방 두개를 메면 정말 무거울 것 같아요. 

 

 

 

 

범인은 왼손잡이! 2007년 살인범과 동일범? 한편 프로그램 폐지를 막기 위해 13년전 미제 사건의 범인을 직접 잡기로 한 강무영(이선빈)은 조사과정에서 진강호를 계속 맞닺뜨리게 되죠..


 

 

 

 

이선빈의 촉이 아주 뛰어나네요? 그리고 금방 IP추적을 시작하면서 살인범을 찾아내죠..

 

 

 

 

범인? 거물? 잡았다! 나름 차태현도 촉도 빠르고 아주 날렵하네요. 범인을 잡게 될 지 의문이네요. 면식범? 아니면 원한?? 지능범일까요? 궁금해지네요

 

 

 

 

전 위 이미지에 있는 이선빈의 안경도 이쁘지만 이 안경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너무 이쁘네요. 브랜드 확인해봐야겠어요. ㅎ

 

 

 

 

법위에 또라이 있다!. 두사람은 발생사건과 미제사건의 기묘한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살인범을 잡기 시작하죠.. 과연 진범일까요? 

 

번외수사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소개 보실려면 클릭하세요~

https://blog.naver.com/yijieeun1104/221975483944

OCN 주말드라마 번외수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소개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드라마통 황금돼지랍니다.오늘 OCN에서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를방영해주는 것 같더라구요.차태현을 오랜...

blog.naver.com

 

2회 내용 보실려면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yijieeun1104/221978138435

번외수사22회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다크웹 /쌍둥이/ 연쇄살인마 탈주! 살인+나비모양 칼자국/ 차�

드라마통 황금돼지랍니다 13년전 미제사건과 현재 발생사건의흉기에서 발견된 지문의 주인이 이도제약 본부...

blog.naver.com

오늘밤 10시50분에 만날께요. OCN 번외수사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