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5. 21. 22:27ㆍ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쌍갑포차는 다른 사람의 한풀이를 해준다고 하는 것이 너무 애처로운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을 해결해주는 포차가 있다니 정말 고마운 일 아닐까요? 그래서인지 시즌2까지 기대하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사람들이 살면서 억울한 일을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없을 것 같은데요. 2회에서의 한풀이는 죄를 지은 사람의 속죄로 좋게 해결을 해주는 것 같아 정말 마음이 짠해지더라구요. 질투!! 그 남자가 자기를 사랑하는 줄 알았는데 엉뚱하게 아기까지 가졌다니요? 그것도 친구와?? 그러니 눈알이 뒤집혀져 그 남자에게 거짓말을 하게 되죠.. 그 애기가 누구 애기인줄 알고 그렇게 좋아하느냐고..그리고 귓가에 속삭이듯이 다른 얘기를 지어내면서 거짓말을 하니 그 남자는 집을 떠나버린답니다.. 그러한 사람이 강배(육성재)가 거주하는 주인집의 안동댁이랍니다. 그러한 얘기를 듣고 월주는 나가!!라고 얘기하죠..인과응보라는 얘길 들려주면서 강배에게 그게 답이라고 해결을 해주지 않을려고 하죠..하지만 그녀의 고민을 해결해줄려는 강배는 쌍갑주를 훔치게 되는데요..쌍갑주를 마신 강배는 아무것도 없는 암흑 속에 떨어지고 만답니다..여기는 어디?? 이놈아 불을 켜야지!! 하고 갑자기 월주가 나타나자 강배는 너무 무서워서 혼났다고 월주를 안게 되죠. ㅋㅋㅋ 무사히 안동댁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가요? 고비고비 많이 넘기고 무사히 해결을 해준답니다. 정말 내용이 다양하고, 결과는 물론 월주와 귀반장, 강배가 해결을 해주는 것으로 마무리가 되죠. 재미있고 흥미로운 쌍갑포차 다음주도 기다려보고 기대됩니다

강배를 계약 시키기 위해! 많은 음식으로 대접하며 강배에게 특이체질도 개선을 해주겠다는 월주..월주의 원피스 정말 이쁘네요. 워낙 황정음의 몸매가 너무 날씬하고 아름다워서 그럴까요? 귀걸이는 프리모떼 제품이랍니다. 그리고 저 빨간 핸드백이 너무 이쁜데 아직 브랜드명이 안 나오네요.





ㅎ 미니스커트로 되어 있는 원피스인데 황정음에게는 너무 멋있고 아름답네요. 어깨선이 한쪽은 내려와 있는데 너무 러블리하고 여성스럽다능..
오늘의 한풀이는? 인과응보라 한풀이가 안되나?


질투!
질투가 낳은 거짓말
키우고 있는 딸이...친구딸이었어요.
안동댁은 폐암에 걸려 인생이 얼마 안 남았다고 하는데 결국은 사망을 해서 쌍갑주를 마신 강배가 월주와 함께 친아버지를 찾아주자고 하죠.

나가!
세치 혀로 한가정을 풍지박살내고! 안동댁을 나가라고 말하지만 결국은 강배와 해결을 해준답니다


최원영 의 모자와 니트 가디건은 수수하게 좋네요.그리고 육성재 청자켓도 너무 멋스럽네요




느낌있어요~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그리고 최원영의 땡땡이 양말도 너무 깔끔하게 이쁘네요. 연보라색 모자를 쓴 최원영은 너무 귀요미이네요. 귀반장이 귀요미??!!!



엑셀시오르 육성재 운동화에요 신학기 스니커즈로 좋을 듯~


육성재 브라운 후드티 색상 너무 이쁘네요. 헤어염색 색상과 매칭이 아주 좋아요 ~


오늘 쌍갑주 손님은? 안동댁이었어요. 쌍갑주의 색상이 너무 곱고 아름답네요.

그냥 나가 버리공~ 쌍갑주를 주고 하소연을 들어볼려고 했으나..실패..그냥 소주만 나가버리네요.


이것만 있으면 꿈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고?! 쌍갑주에 대한 설명들이 자자하게 나오고 있어요..

엉뚱한 사람이 마시고~황정음의 한복패션 좀 보세요. 개량한복에 운동화라니요! ㅋㅋㅋㅋㅋ 황정음의허리가 너무 날씬하네요.



그승 속으로! 왜 이렇게 어두워..여긴 어디야?? 어!! 사장님~~~~~~
아이쿠 무서워!

불을 켜니 환해지네요. 역시 그승의 주인은 월주였네요.조금 있으면 귀반장이 나타나겠죠? 바늘가면 실? 실가면 바늘?

딸아이의 아빠 찾아주기!
근데 기억상실?

영혼의 블랙홀..무의식속으로 들어가서 찾아내는 월주, 귀반장, 강배...이런 내용도 너무 좋아요~~~


의식의 문이겠죠? 꽉 닫혀있네요!! 이런~~ 그렇지만 비번을 알내는 강배에게 힘입어..

아~~ 역시..그러네요. 아내와 아기가 있는 집에서 머무르고 있었네요..

이런 부분도 너무 좋아요~~~ 고맙습니다. 친구의 일을 해결해주어서..자기의 잘못으로 인한 것을 바로 잡아주어서 너무 고맙다고 하는 안동댁..



내가 미안하다 흑..저승길에서 만난 친구..너무 미안하다고..오열하는 안동댁... 정말 감동도 있고 코믹하기도 하고 재미도 잇고 황정음의 한복패션 보는 것도 너무 좋은 쌍갑포차!! 앞으로도 기대 많이 됩니다. 다음주 기다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