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회장님 다녀간 부산 깡통시장 어묵집 직접 가봤어요

2024. 1. 17. 15:58jieeun's 맛집 & 여행 그리고 이슈

728x90
반응형

오늘 남포동에 나들이 왔었는데요 궁금한 것이 바로!! 삼성 이재용회장님이 어떤 어묵집을 방문하셨을까? 하는 궁금증에 부평동 시장으로 향했답니다
아직은 이른 시간이라 야시장은 하질 않았구요 어묵골목이 있어서 찾았더니 어?? 없네요??
못 찾나보다 싶어서 그냥 갈려고 하는데 앗!! 저기다!!!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

바로 여기!! #장우손어묵 이네요
여긴 어묵골목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인데 어묵골목 바로 앞 골목인데 어묵을 파는 곳은 아닌 듯 해요
옷과 잡화점이 많은 곳인데 외롭게 있는 곳이네요

저 손님 앞이 궁금한데..그렇게 과대하게 광고를 해놓은 것도 아니구요! 놀랐네요..
전 과대하게 너무 잘 보이는 것으로 크게 해놓을 줄 알았거든요 아니더라구요
너무 조용하게 가려져 있을 정도에요
제가 사진을 찍고 있으니요..

비켜주시더라구요 그러니 이재용회장님이 다녀가신 곳!! 쓸어담는 모습까지!! 저렇게만 해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주니요!!
과연 한국의 큰손 이재용회장님이시네요
감동~~~


근데..어묵을 먹고 있는 사진도 있던데..??? 뭐지???

머..없나보다..하고 들어오는 입구를 찍었어요
오늘은 수요일이라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어!! 여기다!! 대한민국 VIP들의 어묵집!! ㅋㅋㅋㅋㅋ
정말 재미있는 이재용회장님이시네요 ㅎㅎㅎㅎ
근데 거기 아래 아주 적게 어묵 먹고 가는 코너가 있어요.. 놀랍네요.. 이재용회장님은 서민으로 태어나길 원했을까요?? 너무나 작은 곳을 찾아서 굳이 먹는 이유는? 회장님이라서?? 너무 재미있어서 오늘 글 올려봅니다

여자 두분이서 코너에서 어묵을 먹고 있죠?
바로 거기에서 이재용회장님이 어묵을 시식했던 곳이에요
정말 옆에 아주 작은 코너로 되어 있는 곳인데 재미있는 한국이죠?
이런 대한민국이 계속 반복되었으면 합니다.
오늘 아침 소식으로는 삼성에 납품소식까지 있던데요..
어쨌든 횡재소식은 누가 들어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올해는 여러분들도 부자되세요^^
횡재 새해선물로 드릴께요^^
그리고 서민들을 아껴주시는 이재용회장님 감사드립니다 멋쟁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