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CHAI797 삼선짜장면과 소롱포

2024. 2. 1. 12:31jieeun's 맛집 & 여행 그리고 이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황금돼지랍니다
오늘도 날씨가 흐리네요?
2월 첫날인데 날씨가 맑을 줄 알았는데요..
제가 지난주에 다녀온 CHAI797을 소개해드릴께요 롯데백화점을 자주 가시는분들은 잘 아시고 계실거에요
전 낮시간에 방문을 하면서 갑자기 짜장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아마 짜장면 먹어본지 6개월은 더 됐을 것 같아요
꼭 여길 와서 먹게 되네요.
지난번에 왔을때에는 면이 조금 불었더라구요
아~ 이 면은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오후 3시나 4시정도 가기때문에 면이 그렇게 될 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거의 비슷한 시간에 갔어도 이번에는 정말 면이 너무 맛있었어요

가만히 앉아서 보면 영도 봉래산이 보여 전망도 너무 좋아요 부산대교 옆에 영도대교가 있을건데 제가 앉은 곳에서는 보이지 않아요

깔끔하게 제가 담은 단무지와 장아찌?에요 그리고 간장에 생강을 넣은 것이구요.
소롱포는 은근~ 맛있어요 만두라도 너무 부드러운 만두..! 딱 제 취향이에요

삼선짜장이 꿀맛인 집!! 바로 CHAI797이에요 4개에 5500원.
제 양에는 꽉 차는 듯 해요
짜장 정말 이쁘죠?
면은 더 이뻐요


탱글탱글한 면이 입에 넣으면 정말 쫄깃쫄깃한 맛이 절로 느껴지네요
맛도 있고 간이 참 적절해서 좋아요

소롱포는 아주 작지만 퀄리티가 달라요. 입안에 쩍쩍 달라붙는 맛!! 다음에는 탕수육 콜?!!! 건강한 하루 되세요

2024년 2월1일
좋은 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