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9. 6. 13:59ㆍ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2019년 9월 신규드라마들이 쏟아져 나올건데요. 오늘은 9월 신규 드라마중 이승기 주연의 배가본드와 김선아, 장미희의 시크릿 부티크 그리고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영화같은 드라마들 정말 굿!!
먼저 9월16일 오후 9시30분에 첫방송이 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부터 소개해드릴께요. jtbc 월화드라마인데요. 연출자는 김가람,임현욱님이구요. 극본자는 김이랑이랍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원작이 소설에서 가지고 온건데요. 소설 원작자도 바로! 김이랑이랍니다. 그리고 출연자는 김민재와 공승연, 박지훈이 주연으로 나올겁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내용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이랍니다.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조선이 생각해보면 엄청 자유스러운 것 같은 분위기가 많이 들었어요. 문화권이 조금 뒤떨어져 있는 것뿐이지요..많이 기대되는 꽃파당이랍니다!!
(내용 이미지 출처 : JTBC공식홈페이지)
다음은 김선아와 장미희 주연의 시크릿 부티크인데요. 정말 기대되는 드라마중 하나랍니다. 장미희의 멋진 연기와 패션도 기대되구요. 김선아 주연으로 밑바닥에서부터 시작되는 인생연기와 데오家 여제 자리까지 오를때까지 말할 수 없는 생각과 힘들고 어려운 과정을 연기로 발산할 김선아 연기가 기대된답니다. 시크릿 부티크는 SBS 수목드라마로 9월18일 오후 10시에 첫방송이 된답니다. 16부작이구요!! 연출 : 박형기 극본 : 허선희에요!
흣..정말 멋스러운 두사람이죠? 제가 좋아하는 연기자들이라 더 기대가 된답니다. 시크릿 부티크의 내용은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家의 하녀로 또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제니장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家 여제(女帝)자리를 노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랍니다. 불나방이 불꽃에 달려들어 타죽는건, 불꽃을 달빛으로 착각했기때문이다....기대 많이 하고 있을께요^^
(내용 이미지 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9월20일 금토드라마로 배가본드가 오후 10시에 첫방송이 될건데요. 이승기와 수지, 그리고 신성록이 주연으로 나온답니다. 내용은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랍니다.
민항 여객기가 어느날 추락하는데 그 비행기 안에는 스물다섯명의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도 타고 있었답니다. 근데 생존자는 없었지만 조사발표는 기체결함이라고!! 그것은 거짓이었습니다.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비행기를 떨어뜨렸는데 진실을 찾으려는 돈키호테 앞에 거대한 음모의 실체가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비행기의 사고는 서막에 불과했고 그도, 그들도...상대를 잘못 골랐다...
(내용 이미지 출처 : SBS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