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2. 25. 18:30ㆍ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요즘 라끼남 강호동의 라면을 보면서 늦은 시간에도 라면을 먹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것 같아요. 오늘은 크리스마스인데 전 강호동 라면을 선택해보았어요. 정말 저렇게 맛있을까??? 생각했거든요? 끓여서 먹어보니 정말 맛있는 거에요!! 이런..그러니 강호동은 혼자서 뚱뚱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너무 맛있는 레시피들을 많이 쌓아두고 있으면서 혼자만 다 먹는 것 같은 느낌??..머..그런 느낌이 쏠쏠 들더라구요. 삼겹살 파채라면이 너무 맛있어 깜놀했네요. 제가 라면을 잘 안먹는편이거든요. 허걱!
아니..파기름이야 요리를 할때에 많이 내잖아요? 근데 그걸 만들어서 뭐가 맛있다고 저렇게 라끼남까지 할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짜 너무 맛있잖아요!! 제가 라면을 너무 잘 끓인 것일까요? 제가 라면은 잘 못 끓이는 편이거든요. 잘 안끓여 먹으니요. 진짜~~ 이건 말이 안 나오네요..아우~
위 동영상은 제가 실제로 강호동 삼겹살 파채라면을 끓인 것을 영상으로 남겨 보았네요. 브이로그 많이 하잖아요? 전 jieeun VLOG를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냉동실에 있는 삼겹살을 녹이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러면서 한국의 자부심이 있는 신라면을 꺼내두었어요. 언제 사두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삼겹살 볶아서 기름내어 냉동실에 있는 파채를 넣었는데 그렇게까지 맛있을거라고 생각은 안해봤네용. 스프넣고 물을 넣어서 물이 끓으면 면 퐁당하고 넣엇죠. 근데 너무 간단하잖아요? 맛이 너무 있네요. 헉.. 전 라끼녀가 되고 싶어요. 우동은 좋아하는 편인데 라면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번기회에 라끼녀로 바꾸어 볼까요? 하는 마음입니다. 진짜 맛있으니 꼭 한번 끓여서 드셔 보세요.
연말에 추천하고 싶은 라끼남의 강호동 삼겹살 파채라면이었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