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여자 13회 1억 행방 찾았다! 오나라,이지훈과조여정 관계 안다 /과연 그분이라는 사람이 누구일까요? 김강우/조여정패션 귀걸이 청바지 자켓

2019. 12. 25. 22:38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드디어 100억 중 나머지 1억 행방을 알았네요. 조여정이 찾아내긴 했는데 묘하게도 남편 정웅인이 1억을 가지고 간 것 같아요. 정웅인 정말 묘하게 머리를 잘 쓰네요. 그리고 김강우 동생도 추적기가 붙어 있는 돈을 치우고 달아날려고 했던 것이 기사때문에 잘 안되었네요. 차 안에서 싸움이 일어나면서 교통사고가 난 것이네요.

조여정은 김강우의 일을 돕겠다고 같이 찾아나서는데 결국은 추적기가 붙은 박스를 찾아내죠. 근데 돈은 없으니..

너!!!

얘기는 그렇게 되었네요. 김강우 동생이 운전을 하다가 추적기가 붙어 있는 박스를 치워버리죠.

돈을 주웠다는 남자는 좋다고 했지만..정웅인이...!!

정말 빠르네요? 정웅인은 추적기부터 도청기까지 정말 굉장하네요. 1억을 가지고 간 남자는 조여정 남편인 정웅인..나머지 99억중 5억은 이지훈이..나머지 94억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조여정이 가지고 갈 수 있을까요? 역시 돈관계는 뒷끝이 많이 안 좋을 것 같아요


조여정은 오나라에게 돈을 부탁하지만..이걸 어째요. 이지훈과 조여정의 관계를 뚫고 있었네요. 그리고 조여정이 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전화를 받고 있으니..조여정은 어떻게 할까요?

그래도 믿고 맡길까요? 이지훈은 나가다가 오나라에게 걸린 것 같아요.

사물함을 열어보니..비워있는데 전화를 걸어보니 안 받네요.

김강우와 조여정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조여정의 청바지 이쁘네요? 그리고 자켓도 평범한 것 같지만 청바지위에 잘 어울리네요.

슬픈 조여정의 표정은 언제 끝날까요? 포근한 모직 자켓과 니트 티는 너무 이쁘네요. 이지훈의 돈은 오나라가 가지고 갔을까요? 그 돈은 정웅인이 모르는 것 같아요. 조여정에게 받아가지고 가는 돈은 과연 오나라가 어떻게 할까요? 여지의 의심도 없이 움직이는 조여정은 뒤따르는 무리가 정말 많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