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62회 구재명의 여자 도리엄마 자영/유진의 기억 '엄마...'/지수원 선글라스 회색코트/최명길 원피스 자켓/차예련 사기배임죄수갑!

2020. 1. 30. 20:26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정말 많은 일들이 벌어진 우아한모녀61회랍니다. 유진이 캐리의 금고속에서 유괴됐다는 홍유라 사진을 발견한 것은 둘째로 치더라두요. 설간호사의 최면술로 서서히 유괴가 밝혀질 것 같아요. 근데 서은하가 캐리 몰래 간병인을 쫓아 캐리집으로 습격을 해서 설간호사가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어요. 그리고 캐리가 서은하의 뺨을 참지못해 한대 때리기까지 하죠. 또!!! 구재명의 여자가 오늘은 드디어 나타났네요. 도리엄마..주식을 몰래 맡겨 놓은 듯 한데..도리엄마는 가지고 갈려면 사가지고 가라고 하니요!! 구재명의 일도 난리네요. 그리고 공항에서 토론토로 떠나는 유진이 경찰이 나타나서 사기배임죄로 수갑을 채우게 되는데요 !!! 정말 오늘 하루 우아한모녀에서는 엄청 일이 많이 일어났던 것 같아요. 과연 내일 차예련은 어떻게 될까요?

제이그룹 주식 2%소유자 ! 도리엄마랍니다. 제 생각에는, 가지고 있던 주식을 팔려고 하는 것 같은데 캐리에게 팔지 않을까 싶네요. 돈만 주면 팔 생각이 있는 것 같은데 구재명은 그럴 생각이 없으니요. ㅎㅎ

꿈? 유괴를 당할 당시 서은하가 신음을 하면서 아파하는데요..

엄마....유진이 꿈을 꾸면서 이런 소릴 하네요. 
허걱! 유진의 기억속에 남아 있었던가요? 놀라워요!

오늘의 패션을 잠시 보고 가죠. 지수원의 선글라스는 오늘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선글라스도 너무 멋있네요. 오늘 클러치 좀 보세요!! 엄청 큰 클러치이네요. 그리고 회색 코트는 뒤부분까지 너무 멋있네요..헉!!! 역시 지수원 패션은 너무 멋있고 아름다워요.

 

최명길 패션 중 제일 봄같은 패션이네요. 원피스도 너무 디자인이 특별한 것 같은데 그 위에 러블리한 회색자켓이라니요!! 오늘은 내용도 정말 다양하지만 패션도 끝내주는 날이네요!

차예련의 연보라 코트를 보면서 참 이쁘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핸드백도 차예련에게 잘 어울린다고 토론토로 가는 차예련이구나...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구요. 자꾸 뒤를 돌아보는 유진을 보면서 데니 말고 구해준을 기다리는 것인가 생각을 했는데요!! 이게 웬일!!!

 

형사들이 나타나서 제이그룹의 사기배임죄로 수갑을 차게 되는 것 같아 너무 놀랐네요. 차예련이 더 놀란 것 같지 않나요!! 우와~ 오늘 여기까지 올리구요. 내일 진지하게 기다려볼래요.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