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은없다 49회50회51회52회 박세완과 곽동연의 이별? 박아인패션 웨딩드레스 귀걸이 핸드백 핑크밍크코트/송원석 턱시도/ 예지원패션

2020. 2. 1. 23:18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낙원여인숙의 식구들이 안면도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사이에 구해준과 복막례의 만남이 이루였죠? 나왕삼의 손자를 만나 하루를 따뜻하게 보낸 복막례(윤여정)은 새삼 구해준을 다르게 보고 있는 듯 하네요. 그리고 박하는 나해준에게 자신을 위해서라면 미국 안간다고 하는 해준을 모질게 밀어내어 버리죠. 자신의 머릿속은 온통 열무아빠뿐이라며 ..흐르는 눈물을 닦아내죠. 슬퍼요. 박하는 정말 인생을 너무 힘들게 사는 것 같아요. 잘되었으면 하죠.며느리패션은 다음 포스팅으로 한번더 올리구요. 박아인패션과 예지원패션을 올려볼께요

 

박아인의 웨딩드레스 패션을 득템했네요. 정말 아름답네요. 웨딩드레스의 뒷부분도 너무 이뻐요. 정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박아인의 늘씬함과 모든 것이 다 표현이 된 듯 하죠. 송원석은 원래도 멋있지만 턱시도를 입은 송원석은 너무 멋스럽잖아요!!

박아인의 핑크코트는 정말 이쁘더라구요. 게다가 귀걸이까지!! 어쩌면 핑크 색깔이 저렇게 고율 수가 있을까요!! 귀걸이는 큼직하지만 박아인에게 정말 잘 어울리네요.

우왕~~ 너무 이쁘잖아요~~ 귀걸이면 핸드백이며 정말 눈에 너무 들어오는 것 같아요. 하얀 색의 코트에 노란카라의 밍크라니요!!! 대단한 박아인 의상이죠!!

멋있는 뽕심은 원피스는  기가 막히죠? 게다가 이쁜 귀걸이는 너무 멋스럽잖아요!!! 진주가 붙어 있는 것은 키포인트이네요.  굿!

예지원의 검은 장갑은 보기 드물지 않나요? 요즘 시대의 장갑이라는 것은 악세사리이니 이쁘기도 하고 패셔너블한 것 같아요. 체크 코트는 지난 주에 한번 나와 얘기가 필요없죠? 예지원패션!! 정말 좋아요

 

간혹 예지원패션을 보면 특이한 디자인이 많더라구요. 오늘 이 코트 또한 그러네요. 소매부분 좀 보세요. 풍성한 스타일에 허리벨트는 완전 너무 쪼여 맨듯 하네요? 흣..웃기는 스타일이네요. 게다가 모자까지..후드스타일의 니트티일까요? 굿!

 

역시 사모스타일로 바뀐 예지원의 패션!! 이쁘네요. 팔찌까지 너무 멋스럽게 해있잖아요?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려요? ㅋㅋㅋㅋ 예지원의 보석박힌 검정 원피스 정말 아름다워요. 날씬한 스타일의 예지원을 보기 위해 두번은없다가 기다려지는 것이 아닐까요?

박세완의 패션은 며느리패션에서 한번더 올려볼께요. 반코트가 이뻐서 올려봤어요. 편하게 보이기도 하지만 따뜻할 것 같아요. 박하가 들고 다니는 스타일의 가방은 무슨 스타일?? 아줌마스타일? 애기엄마 스타일? 어쨌든 착한 박하가 너무 이뻐요. 다음주 기다려볼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