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63회 구해준과 도리의 만남/차미연과 도리엄마 자영 한정판핸드백/차예련가방 /최명길 가죽패딩 검은색코트/조경숙 니트티 무지개색스커트!

2020. 1. 31. 20:33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토론토로 떠나기 직전, 공항에서 사기 배임혐의로 체포된 유진..너무 착함.. 유진이 자진해서 자수했다고 하네요. 캐리를 보호하기 위해서 사기배임혐의로 자기를 고소..크윽...캐리는 유진과 상관이 없다고 자기를 체포하라고 하죠. 서로를 보호해줄려는 아련한 마음이 보이네요. 한편 구재명은 도리엄마에게 준 차며주식을 되찾기 위해 윤경의 부동산 재산을 가로채어 팔려고 하죠. 선산을 팔아치울려고 하다니요. 구재명의 앞길이 험해질 것 같은 예감...근데 구해준과 도리의 만남이 연결되네요? 처음 만남에서는 도리가 이 회사에서 대빵이 자기 아버지라고 하는데..구해준은 어..! 우리 아버지도 그런데??? 다음 주 월요일이 많이 기다려지네요.

도리와 구해준과의 만남 그리고 도리엄마 자영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자영도 대단하죠? 앞으로의 패션도 눈여겨 볼만할 것 같아요

 

캐리의 검은색 패딩은 정말 멋있네요. 가죽인가요? 검은색이라 멋스럽네요. 하얀 밍크 카라도 이쁘네요. 아름다운 최명길 패션은 언제봐도 눈에 확 들어오네요

 

도리엄마는 한정판 핸드백에 쏠리고 아마 캐리에게 홀딱 넘어 가겠죠? ㅎㅎㅎ주식을 2%나 지니고 있으니 대단하네요. 백이 너무 이쁘다고..

 

최명길의 검은 캐시미어 코트는 가볍게도 보이지만 너무 포근할 것 같아요. 귀걸이도 멋있네요. 아름다운 최명길 패션! 굿!

차예련의 가방 자그마하면서도 너무 편할 것 같아요. 게다가 이쁘기까지 하네요. 항상 점잖고 그렇게 눈에 뜨이지 않는 의상을 착용하는 유진은 코발트색보다 밝은 푸른색깔의 블라우스와 스커트가 참 차밍하네요

 

조경숙의 스커트가 화려하면서도 참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얌전한 스타일의 니트티는 정말 이쁘네요. 부드러운 스타일의 조경숙..멋진 패션을 항상 보여주죠

오채이 의상도 참 이쁜데 악세사리들은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멋있지 않나요? 흣..이뻐요^^

지수원의 패션을 간단하게 올리면서 다음주 월요일 우아한모녀를 기다려본답니다.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