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67회 가짜홍유라(김희정) DNA는 서은하와 일치! 도리와 윤경의 만남/ 황자영 밍크반코트 /최명길 자켓/차예련 원피스/조경숙 언발란스 투피스 너무 이뻐!

2020. 2. 6. 20:44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어쩌면 이렇게 재미있을까요? 가짜홍유라는 서은하와 DNA가 일치하다고 나와 서은하는 너무 놀라 기절해버리죠. 그러나 후에는 너무 좋아 백화점도 다녀오고 야단을 하죠. 그리고 홍세라는 못믿겠다고 하는데요. 서은하는 믿어라고 잘해주라고 한답니다. 그리고 또 구해준 집에는 도리와 도리엄마가 나타났는데요. 도리를 두고 도리엄마는 공항으로 가버렸어요. 윤경과 도리와의 첫 만남인데 어떻게 될까요? 또 구재명이 나타나서 거짓말을 하겠죠? ㅎ 무난하게 홍유라가 나타나서 캐리는 고비를 넘기게 되는데요. 그러나 유진은 계속 의아하게 생각하는 듯 하죠. 앞으로 구해준이 문제가 되네요. 엄마의 고통속에서 어떻게 살아나갈지요. 오늘의 패션이야기 시작해볼까요?

매번 조경숙의 패션이 고퀄리티 하지만 이 투피스는 너무 멋있지 않나요? 언발란스로 투피스소매부터 호주머니까지 정말 신경을 많이 쓴 디자인이네요. 귀걸이도 너무 멋짐..조경숙 멋짐주의보!!! 

조경숙의 실내 의상중 제일 어리게 보이는 스타일이네요. 흣.

도리와의 만남에서 밍크코트와 밍크목도리 그리고 고퀄리티한 핸드백으로 표현해주었는데요.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러블리하면서도 너무 여성스러운 것 같아요. 구재명..어쩔!!!

 

최명길의 자켓이 두종류가 나왔는데요. 두 자켓 다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연한 하늘색같은 자켓은 처음에는 골덴인줄 알았어요? 아니죠? 얇은 골덴 말고 두꺼운 골덴 맞을까요? 참 이뻐요. 아래 정장자켓도 너무 이쁘네요. 멋있어요. 귀걸이는 디자인마다 참 특이하면서도 아름다워요. 그리고 십자가 목걸이도 참 괜찮네요. 굿!

황자영 패션이 참 눈에 뜨이지만 그렇게 튀질 않아 너무 좋아요. 이번 밍크도 참 이쁘네요. 반코트로 벨트까지 있는 색상이 약간 코발트빛이 비추어지면서 화려함을 나타내어주니 참 아름다운 것 같아요. 늘씬하네요. 공항으로 가서 떠난다고 하니 이제는 황자영 패션을 못보는 것일까요? 도리도 참 안타까운 것 같아요. 도리가 말을 참 잘 듣고 효자같아요. 

진주목걸이를 한 황자영은 연결장식도 너무 아름답죠? 진주목걸이 참 아름답네요. 우아한모녀에는 진주목걸이가 많이 등장하지만 나름 개성이 아주 뚜렷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코트도 아주 러블리해요.

차예련의 실내 의상인데 정말 이쁘네요. 여성스럽고 멋있어요. 주름치마라도 너무 이쁘네요. 과연 유진의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참 궁금해지네요.

지수원의 멋진 패션은 밤을 아름답게 만들어요. 클러치도 다양하게 보여주어 정말 좋아요. 그리고 코트는 왜 저렇게 잘 어울릴까요? 제 블로그에서는 지수원 코트 찾기 바쁘답니다. 놀랄 정도로요. 정말 패셔너블하고 멋있어요.

이 집은 이집대로 야단이공~

 

이 집은 이 집대로 야단이니요!! 헉.. 도리가 문앞에 있다니요!! 과연 윤경은 누구라고 생각할까요? 아무 생각도 없겠죠? 의심도 없으니요.. 밍크코트에 조경숙의 귀걸이 좀 보세요. 내일 한번더 보여주면 확실하게 봐 두어야겠어요. 힛! 좋은 밤 되시구요. 내일 이 시간에 다시 뵐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