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72회 진실을 알게된 조윤경 유진의 오열 차예련팔찌/오채이가방 귀걸이/ 지수원 롱니트조끼/최명길 카키색패딩 설간호사

2020. 2. 13. 20:37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드디어 서은하가 윤경에게 실토를 하게 되는데요. 너무나 떳떳하게 해서 정말 깜놀했네요! 어쩌면 저런 사람도 다 있는지요. '그래 그래야 서은하지..!" 친구간에 어떻게 저렇게까지 해야 하는 것인지..정말 놀라워요. 유진이 제이그룹 회장 자리를 포기를 할려고 하죠. 캐리는 유진에게 이제 우리 행복해질 날만 남았는데! "행복요? 뭐가 행복인줄 모르겠어요. 좀 가르쳐 주세요 " 캐리 역시 행복이 무엇인지 모르겠다고 설간호사에게 얘기를 하죠. 유진은 교통사고를 당한 해준을 보자말자 오열을 하기 시작하죠. 해준씨 꼭 일어나서 제가 사과할 기회를 주세요..

해준과의 유전자 검사를 단행한 윤경은 해준이 친자가 아니라는 결과에 망연자실하는데요..서은하는 30년전 병원에서 아기가 바뀌었을 지도 모른다는 윤경의 추측에 캐리 아기와 바꾼게 들키지 않을 우려하면서 설간호사를 빨리 납치할려고 애를 쓰죠. 친구를 정말 잘 두어야 한다는 생각이 절실해지네요.

 

 

 

해준씨..유진은 오열을 하네요. 너무나 잘못한 것 같아 해준에게 꼭 일어나 사과할 기회를 달라고 하죠. 착한 해준과 착한 유진..잘되었으면 하죠. 오늘 차예련의 코트는 보라색이엇어요. 속에는 검정색 폴라를 입었는데 어쩐지 암울하죠. 해준에게 가서 저렇게까지 울다니요..

 

ㅗㄱ

 

친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윤경은 오늘의상도 참 조용한 것 같아요. 베이지색 코트와 큰 핸드백을 가지고 아들이 있는 곳으로 왔는데요. 거기에서 제니스에게 예전에 서은하가 구해준에게 했던 친아들이 아니라고 제니스에게 헤어지라고 했던 사실과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어머니가 제일 충격일 것이라고 얘기를 하는 것을 듣게 되죠. 

 

 

 

최명길의 카키색 패딩이 정말 고퀄리티한데요. 설간호사에게 기대면서 행복할려고 복수를 시작했는데..유진이가..언니 행복이 무엇인지 정말 모르겠어...최명길 귀걸이도 정말 디자인이 이쁘죠?

 

 

 

오늘은 다른 연기자들이 너무 슬퍼해서인지 오채이의 패션이 두드러지네요. 오채이 핸드백 색상이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가방은 오채이는 라빠레뜨 핸드백을 많이 들고 나오던데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귀걸이도 다양하게 하고 나오니 오채이 패션 주목하시면 정말 좋아요.

 

 

지수원 패션 중 제일 드레시 한 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냥 니트조끼인 줄 알았는데요. 조끼 형식으로 된 롱니트조끼이더라구요. 너무 드레시하지 않나요? 오늘 정말 서은하 연기를 보니 기가 막히더라구요. 어떻게 저렇게 거짓말을 잘 하는지..능청맞은 역할도 참 잘해요.ㅎ 

 

 

해준이가 내 친아들 아닌 것 알고 있었지? 너지!! 해준이에게 말한 사람도 너지! 병원에서 바뀐거야..맞지? '그래..바꿨어...!' 실수로 바뀐 게 아니라 바꾼거야? 누가!! '니엄마 조회장이 시켰어! '허걱... 너무 놀라는 조윤경..과연 내일은 어떻게 될까요? 예고편을 잠시 보니 조윤경이 캐리의 아들 사망 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찾아 내긴 하던데요..내일 함께 기다려 볼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