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은없다 57회58회59회60회 송원석의 눈물 /예지원 베레모 노란자켓 귀걸이 하얀밍크조끼 밍크코트 핑크쓰리피스/박아인 원피스 귀걸이 반지

2020. 2. 15. 23:07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낙원여인숙에는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났답니다. 송원석과 박아인의 결혼식에 강패들이 나타나 송원석이 너무 많이 다쳤는데요. 혜리가 대표이사 자리 욕심때문에 그렇게 된 것을 알고서는 병원침대에서 눈물을 흘리더라구요. 너무 안됐어요..그리고 금희의 치매때문에 다들 너무 걱정이 많았었어요. 해준이 엄마의 비밀을 많이 알게 된 금박하 남편이 남긴 USB를 책상위에 올려두었는데 감풍기가 해준엄마와의 거래에서 10억을 받기로 하고 가져다 주는데요. 정말 감풍기가 10억때문에 배반을 했을까요? 조금은 믿겨지지 않지만 다음 주 기다려봅니다. 오늘도 아름다운 패션으로 우리의 눈을 이쁘게 만들어주었던 박아인패션과 예지원패션을 올려봐드리구요. 내일은 며느리패션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예지원패션이 정말 화려해지면서 패셔너블하고 러블리해지네요. 오늘 예지원의 베레모를 보고 너무 이쁘다고 생각했어요. 베레모도 정말 특이한 것 같아요. 그리고 목걸이도 엄청 많이 한 것 보이시죠? 이제 옛날 은지가 아니에요~ 노란 자켓도 너무 이뻐요. 나왕삼회장과 결혼식을 빠르게 하게 될 것 같은데, 감풍기와 은지가 사귀게 될까요? 

자켓위에 걸친 하얀밍크조끼는 정말 이쁘네요. 예지원의 귀걸이 좀 보셔요. 정말 깜찍하죠? 흣..그리고 은지의 피부도 자꾸 고와지는 것 같네요. 저렇게 좋은 자리를 두고 다른 자리로 갈까요? 과연 은지의 행방이 궁금해지네요.

오늘 예지원이 밍크코트를 곤색 배색이 된 밍크코트 정말 특이하지 않나요? 저런 디자인이라면 평소에도 무난하게 입고 다닐만한 밍크코트일 것 같아요. 아름다운 예지원패션!! 멋있어요~

예지원의 원피스와 자켓의 쓰리피스는 정말 러블리하죠? 스커트에는 자연스럽게 천이 흘러내리도록 두었구요. 5부소매는 정말 봄을 부르는 의상같네요. 이뻐요. 러블리하고 매혹적인 은지 의상에 나왕삼이 그냥 혹하고 간 것 같아요. 은지는 과연 어느쪽으로 갈까요?

 

박아인은 송원석을 선택하지 않고 대표이사 자리를 선택을 하니 곳곳에 안 좋은 일만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자기 자리를 잘 지키는 것도 축복일 것 같아요. 원피스와 귀걸이 정말 이쁜데요. 안타깝네요

박아인의 귀걸이 정말 매혹적이지 않나요? 너무 이뻐요 자켓 색깔도 정말 봄스러웠는데 많이 못보여드려 안타깝네요. 이쁜 박아인이 선택을 잘 했으면 ..

박아인의 체크원피스도 정말 이쁘더라구요. 벨트가 있으니 더 차밍한 것 같아요. 아래에서 나오지만 진주귀걸이 정말 이쁘죠?

박아인의 진주귀걸이도 너무 이쁘고 하얀 코트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핸드백도 너무 여성스럽네요. 엄마가 고소를 당했지만 할아버지가 근근히 풀어준 것 같네요. 과연 괜찮을지 의문스럽네요.

 

마지막으로 전 박아인의 이 반지가 정말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너무 멋스럽네요.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쏘옥 들어요. 내일은 두번은없다 며느리패션 올려봐들리께요. 박준금의 귀걸이가 자꾸 눈앞에 아른거리네용..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굿밤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