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74회 조윤경, 캐리가 해준 생모라는 것을 알고.. 최명길 베이지색코트 진주귀걸이/차예련 귀걸이/조경숙 가디간/오채이 귀걸이

2020. 2. 17. 19:49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설간호사를 납치해가는 서은하와 인철은 윤경에게 차를 빨리 빼달라고 하고 설간호사를 납치할려고 하지만 설간호사는 도망을 치죠!! 세상에~납치를 해가면서 설간호사에게 마취제를 놓았네요.. 너무 나쁜 사람들..! 캐리집으로 가던 윤경은 설간호사가 은하에게 납치당하는 광경을 목격하고, 설간호사도 30년전 아기 바뀐 사건에 연루된 인물임을 알게 되어요. 그리고 세라는 윤경이 냉담한 태도를 보이는 이유가 엄마 서은하가 해준을 협박했던 일때문이라는 걸 알고 불안감에 휩싸이게 되죠. 설간호사가 하는 말을 듣고 있는 조윤경. 서은하가 실수로 아기를 죽였다고..! 미안해...아기를 바꿨다고..차미연이 늦게 들어와서 그 말을 못들었네요.. 다..서은하 짓이라고 분노하는 조윤경!!

최명길의 베이지색 코트 정말 아름답네요. 진주목걸이와 진주 귀걸이는 아름다움을 더하는 것 같아요. 해준엄마 조윤경이 해준의 생모가 캐리라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는데요. 캐리도 조만간 빨리 알아야 할 것 같은데 안타깝네요.

최명길의 빨간 코트와 베이지색 코트는 정말 이뻐요. 얼굴이 확 살아나는 듯 하네요. 오늘 베이지색 코트는 정말 봄을 찾아온 여신 같네요. 아름다워요.

 

차예련의 투피스와 코트는 벌써 봄을 부르는 것 같아요. 이제 봄이면 차예련의 패션이 정말 다양하게 보여줄 것 같은데 기대되어요. 이제는 구해준과의 만남이 정상화를 찾게 되겠죠? 사랑의 연결이 얼마남지 않은 듯...

 

 

조윤경은 해준의 생모가 정말 캐리인지 확인을 할려고 캐리가 먹던 커피 종이컵으로 해준과 DNA검사를 해보죠. 충격!! 이게 정말인가??

 

여기에 더한 충격은 서은하의 실수로 아기를 죽이고 아기를 바꿨다는 것까지!! 이 엄청난 사실을 안 조윤경은 캐리와 해준과 모자관계인 것보다 더 충격을 받은 것 같아요. 헉!!! 

정말 숨을 못쉬는 듯 하죠? 호흡곤란증까지 일으키다니요.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해보면 조윤경은 그래도 차분한 충격인 것 같아요. 정말 굉장한 서은하에요!! 조윤경의 가디간은 따스한 색상으로 보여주는데 어쩐지 구해준과의 감각이 비슷한 것 같네요. 해준의 옷일까요?

참 나쁜 사람들이죠? 끝까지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설간호사를 처리할려고 하다니요. 지수원의 패션은 정말 멋잇어요. 클러치 정말 지름신의 강림을 기다려 봅니다

 지수원의 블라우스도 너무 멋있지만 하얀니트티도 정말 이뻐요. 진주 귀걸이는 언제봐도 아름답네요. 

오채이의 귀걸이 너무 웅장하죠? 고퀄리티한 귀걸이 같고 아주 클래식해서 너무 이뻐요. 그리고 오채이 핸드백은 정말 같은 핸드백이지만 색상은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라빠예뜨 제품 맞죠? 참 이쁜 것 같아요. 이제는 조윤경까지 등을 완전히 돌릴 것 같은데 불쌍한 홍세라이네요. 그래도 인연이 안되는 것을 어떡하겠어요..오늘은 가짜 홍유라가 안보이네요..궁금해져요. 내일밤 다시 뵐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