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77회 캐리와 구해준 모자관계 성립! 아가야..최명길 코트 자켓 롱니트코트 귀걸이/ 차예련 투피스 귀걸이/ 조경숙 가디간앙상블/지수원 코트

2020. 2. 20. 20:40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구해준이 윤경 친아들이 아니며 아기가 바뀌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접한 캐리는 혹시 윤경의 아기와 자신의 아기가 바뀐 것은 아닐까 하는 의혹을 품게 되죠. 구해준이 있는 병원으로 가서 구해준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온답니다. 그리고 DNA검사를 해보니 모자관계가 성립이 되는 것을 알고 캐리는 너무나 슬퍼하죠.. 해준이가 내 아들이야..남편 사진을 보며 흐느기기 시작하죠. 그리고 바로 병원으로 가서 해준을 보러가는데요. 이제는 캐리 주변으로 벌어질 많은 상황이 어떻게 될 지 궁금하구요. 유진도 해준의 호흡기가 빠졌던 날 세라도 병실안의 장농안에 숨어 있었다는 윤경의 말에 호흡기를 뺀 범인이 세라임을 알게 되죠.. 미안해요..엄마.. 그리고 가짜 홍유라는 오래 머물지 못할 집이라는 것을 알고 어떻게 할지 궁금해집니다. 내일을 기다려 볼까요?


캐리는 해준의 DNA를 검사해본 후 찾아와서 해준아... 과연 해준의 손가락도 반응을 하던데 이 모자관계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렇다면 유진과는??

최명길의 패션은 정말 우아해요. 항상 손을 가지런하게 두는 것도 눈에 뜨이죠? 오늘도 멋진 귀걸이를 보여주네요. 롱니트 코트는 정말 봄을 부르는 것 같아요. 이뻐요

최명길은 구해준의 머리카락을 뽑는데에도 어쩌면 저렇게 자켓이 멋있을까요? 자켓속에는 조끼도 입은 듯 하죠? 정말 패셔너블한 최명길!! 이제는 꽃길만 걸어 갔으면 하는데요.

남편앞에서 아들을 찾았다고..눈물을 흘리면서 앞으로 어떻게 할지 걱정스러운 가 봐요.. 해준이가..내 아들..흐느기는 캐리..정말 많이 슬플 것 같아요. 코트 너무 아름답고 이뻐요. 그리고 차밍한 귀걸이는 은연중에 눈에 많이 뜨이네요. 

최명길의 코트는 정말 멋있죠? 곤색 바탕에 베이지색 배색이 참 차분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가방도 큼직해서 참 멋있네요!! 이제 해준에게 어떻게 나올지 앞으로의 최명길 연기가 주목되어요.

유진은 제이그룹의 회장 자리에 앉았는데 완전 느낌이 다른 듯 하네요. 멋있는 귀걸이는 너무 이쁘네요. 롱스커트의 검정 투피스는 매력이 철철 넘치는 것 같아요. 김희정이 가짜 홍유라 이름인데 주주들 명단에서 찾아봐도 없어 엄마가 무엇을 속이고 있는지도 찾아보네요. 엄마를 보호하는 마음일까요?

가짜 홍유라 패션도 정말 이쁘네요. 가방도 이쁘고 그다지 많이 꾸민 것 같지는 않지만 참 패셔너블한 것 같아요. 이뻐요. 그리고 앞으로의 향방은 어떻게 될까요? ㅎ

조윤경 패션은 언제봐도 참 점잖고 조용하죠? 가디간 앙상블도 색상이 너무 고와 봄을 느끼게 하네요. 그리고 윗 자켓도 참 이쁜데 가지런한 구두는 너무 아름답네요. 조용하고 이쁜 엄마..아주 좋아해요.

지수원의 코트도 오늘 멋있지만 반지와 귀걸이가 참 이쁘네요. 항상 멋쟁이인 지수원인데요 서은하는 이제 빈털털리가 되어 거지가 될 것 같아요..푸하하하~ 드라마 내용이 너무 재미있어요. 속에 입은 폴라니트티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굿!!! 푸른색이 넘 마음에 들어요. 회색 머플러도 정말 멋있어요. 내일 서은하가 거지 되는 것을 꼭 지켜봐야겠죠?? 내일 만날께요^^ 굿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