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75회 캐리앞에서 오열하는 조윤경! 면죄부?지수원 니트코트 호피목도리 클러치 꽃무늬블라우스/최명길 모피조끼 귀걸이/차예련 코트 핸드백/조경숙가디간

2020. 2. 18. 20:31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설간호사에게 서은하가 아기를 바꿔치기한 장본인이라는 사실을 들은 조윤경은 서은하를 향한 극심한 분노에 사로잡히죠. 그리고 구재명은 해준이 캐리의 친아들이라는 점을 이용해서 제이그룹을 되찾을 계략을 꾸미죠. "해준아 빨리 일어나서 나를 좀 도와다오." 일어나게 되면 잘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거라공... 구재명은 간혹 웃기네요.ㅎㅎ 그리고 캐리는 해준만 살피며 복수는 포기하려 하는 유진의 행보를 못마땅하는데요. 거기에다가 홍세라는 완전 해준엄마에게 거부를 당하자 해준의 산소호흡기까지 빼는 일을 하게 되네요. 정말 모녀가 왜 그렇게 욕심만 많은지요..

조윤경은 오열을 하고 통곡을 하네요. 어떻게 이런 일이!! 캐리에게 미안합니다 라고 하면서 너무 슬피 우네요. 캐리는 어리둥절하죠.. 아기를 잃은 마음이 어떻더냐고 묻기까지 하는 조윤경은 서은하를 가만 안둘 것이라고 다짐하죠..그리고 서은하를 오라고 하는데요

우리 엄마 한테 다 뒤집어서 씌우고 사람이면 어떻게 그래!! 죽어!!


넌 해준이를 얻었고 난 면죄부를 얻었고!! 서로 윈윈되었지 않아??

결국은 조윤경이 뺨을 때리고 죽여버린다고 목조르기까지 하네요. 그래도 끝까지 반성하는 점이 안보이는 서은하.. 호피목도리도 정말 멋있는데요. 그리고 이번 클러치는 손가방으로 작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손잡이도 있으니 정말 편하게 되어 있어요. 뭐가 부족해서 저런지..?

서로 윈윈?
서은하..사람도 아니야
(폰으로 녹음해둔 조윤경)

녹음을 엿들은 구재명
해준이 당신 핏줄 아냐???!
솔직히 말해!!!! 결국은 알게 되는 구재명이죠!

ㅈ[니스는 들어가고 홍세라는 못들어가고..ㅋㅋ 입장이 바뀌었네요. 차예련의 코트가 두 부류로 나왔어요. 핸드백도 정말 이뻐요. 그리고 하얀 투피스도 정말 깔끔하구요

조윤경의 가디간도 두 종류로 나왔는데 완전 롱으로 나왔죠? 풍성하니 정말 간편하게도 보이고 아들옆에 있는 엄마의 모습이 편안하게 보여요

 

최명길의 모피조끼도 너무 이쁘고 목걸이나 귀걸이도 정말 아름답네요. 그리고 핸드백은 고퀄리티하게 보이는데 어디 브랜드일까요? 정말 멋있어요. 색상도 고상하구요.

최명길의 피부가 더 고와진 것 같아요. 그리고 귀걸이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투피스도 봄색상이라서 멋있어요.

저런..저렇게 ..산소호흡기를 빼면서 오빠 영원히 깨어나지마! 나 오빠 없으면 못살아..내게 못되면 영원히 깨어나지말라는 홍세라는 정말 엄마 서은하하고 똑같네요. 

 아니..엄마..어쩔요? 캐리가 들어왔을때 홍세라가 산소호흡기를 빼고서는 장농안에 숨어버리던데요. 유진은 엄마에게 상당하게 감정이 많이 쌓인 듯 하죠? 꼭 해준때문에 그럴까요? 어쩐지 홍유라가 자기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일까요? 조금은 의아하네요. 엄마 캐리에게 왜 반감을 가지는지요..내일 이시간 기다려보구요. 지수원 패션 아름다운 꽃무늬 블라우스 남길께요

소매는 풍성한 라글란 소매에 주름도 엄청 많아요..그리고 귀걸이도 엄청 차밍하죠? 정말 이쁜 것 같아요. 꽃무늬블라우스 정말 멋있어요! 지수원에게만 어울리는 지수원스타일이죠!! 정말 패셔너블하고 아름다워요. 굿!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