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87회 내가..잘못했어..무릎꿇는 캐리/최명길 바바리코트 귀걸이/지수원 코트 롱스커프 귀걸이/차예련 하프코트 웨딩드레스/조경숙 빨강점퍼

2020. 3. 5. 20:40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세모녀 비극적인 상봉을 마지막으로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안타까운 어른들의 잘못된 행위때문에 앞으로 해준과 유진은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세라와 데니가 사랑에 연결될까요? 서은하는 두장의 유전자 검사 결과지가 도착한 가운데 유진과의 친자 판정이 다르게 나왔다는 인철의 말에 당황하죠. 그리고 다시 확인을 해본 결과 다른 유전자 검사지는 우리가 한게 아니라고 하자 캐리짓이라고 하죠. 그리고 새라는 해준과 유진이 결혼한다는 소식에 충격을 받고 집에서 뛰쳐 해준을 만나죠. 그 시각 해준과 행복하게 결혼 준비를 하던 유진은 캐리와 연락이 안된다는 윤경의 전화에 무슨 일이 있는 건 아닌가 불안해져 판도라에 와보는데요.. 이상이 없는 엄마 캐리를 보고 안심을 하죠.. 그리고 세라가 해준을 만나러 판도라에 간다고 하자 서은하도 유라를 만나러 판도라에 가는데요. 세모녀가 상봉을 하게 되는데요..이제 서은하도 자기 자신을 뉘우칠 때도 되지 않았나요? 내일 이 시간 기다려 볼께요

내가 잘못했어..무릎꿇는 캐리에게 서은하는 "천하의 캐리가 무릎을 꿇네? 왜? 니 아들이 잘못될까봐???" 두사람은 격한 몸싸움도 있지만 캐리는 아이들의 행복만은 제발 깨지 않게 해달라고 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지요??

최명길의 바바리코트 좀 보세요. 정말 디자인 특이하죠? 앞부분에는 프릴이 달려 있고 뒷부분은 절개 되면서 마치 투피스처럼 되어 잇네요. 그리고 소매부분과 허리에는 바바리코트답게 멋있는 장식을 해두었구요. 역시!! 최명길 패션이네요

어른들의 잘못!! 격한 몸싸움을 하는 두사람..캐리는 엄두도 못냈을 것 같아요. 어떻게 유전자검사를 하는데 두개를 넣을 생각? 가짜 홍유라때문에 두개를 넣었다고 하는데요. 확인까지 해보니!! 정말 대단한 서은하에요.

 

최명길의 귀걸이도 너무 이쁘네요. 바바리코트도 봄을 연상해 멋있잖아요. 처음이 잘못되었으니 마지막을 좋게 할 수 있을까요? 어른들의 노력이 많이 필요한 듯 하네요

 

 

지수원코트 정말 멋있죠? 게다가 늘어뜨린 롱스커프는 정말 아름답네요. 그리고 클러치는 제가 꼭 가지고 싶은 작은 백이라 정말 마음에 드네요.귀걸이도 이쁘지만 정말 지수원패션은 러블리하고도 멋스러워요. 굿!

우와~ 조경숙의 패션이 이렇게 과감했나요? 빨간 스커프에 빨간 점퍼에!! 검정 스커트 아래부분은 너무 이쁘잖아요!! 정말 멋있고 아름다운 조윤경패션이에요



차예련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은 정말 천사같아요. 해준이 너무 감동해하는 ...거울에 비추어진 차예련의 뒷모습도 멋스러워요. 결혼이 잘 되었으면 하는데 유진의 인생이 왜 저렇게 고달플까요..

 

 

차예련의 하프코트는 색상도 정말 고상하잖아요? 귀걸이도 멋스럽지만 백까지 정말 고퀄리티하네요. 패셔너블한 차예련의 멋진 연기도 정말 매력적이에요. 하프코트의 디자인도 멋있지만 아주 섬세하게 해놓은 바느질도 눈에 확 뜨이네요. 

 

과연 이 세모녀는 내일 어떻게 될까요? 기다려볼까요? 코로나19 조심하시구요.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