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89회 차예련 충격! 기생충 지수원 코트 선글라스 봄점퍼/최명길 하얀자켓 블라우스 귀걸이/ 조경숙 감색바바리/유진패션/오채이귀걸이

2020. 3. 9. 20:41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드디어 홍세라가 엄마 서은하의 서랍에서 홍유라의 흔적을 찾아내었죠 ? 친자확인서!!! 해준을 빼앗아 간 유진이 잃어버린 언니 홍유라ㅏ였다는 사실에 격분하죠. 그 상황을 모르는 은하는 유진의 결혼식에 갈 생각에 결혼선물까지 준비하는데요..이를 그냥 둘 홍세라가 아니죠!! 유 학을 일주일 연기를 해두고 집에는 호텔로 간다고 해두고서는 홍세라는 각서를 들고 유진을 만나는데요. 너무 놀라는 유진..과연 어떻게 할지 궁금해지고 눈물 날 것 같네요..입장을 바꾸어 놓고 생각하면 정말 불쌍한 일이죠..한편 몰래 집에서 기생하고 있던 재명은 윤경한테 들키는데요. 우리집에 기생충이 있는 줄 몰랐네?? 이러는 바람에 너무 웃겼어요!!! 내일 해준과 유진의 결혼식은 과연 어떻게 될지요...

세라는 유진을 만나 친자확인서를 보여주고..뒤에 각서까지 있는데 아직 유진이 보지는 못했어요..근데 유진은 너무 놀라죠..이거 내가 믿어야 하는거야??? 홍세라는 캐리는 너를 유괴한 것이고..해준오빠의 친엄마는 캐리이고!! 넌!! 홍유라라고 얘기하죠!! 

 

 

차예련의 봄의상인 바바리코트는 정말 전형적인 바바리코트인데 차예련이 입으면 정말 다르네요. 이뻐요!!

 

오채이도 정말 이쁘지 않나요? 귀걸이도 이쁘지만 정말 멋스러운 것 같아요. 홍유라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지만 참 이쁜 것 같아요.

차예련의 얇은 코트에 벨트를 포인트를 주었는데 정말 아름답네요. 귀걸이 너무 멋져!!

차예련팔찌는 예전부터 하고 있는 것이지만 오늘은 하나더!! 빨간 니트원피스도 정말 이쁘네요.. 

모녀가 함께 원피스로 끝내주네요..너무 이쁘고 우아한 두모녀인데 과연 내일은 유진이 어떻게 나오고 엄마캐리는 얼마나 속상할까요? 역시 해준과 유진의 결혼이 어렵긴 하네요..

엄마 캐리는 고생많이 하고 안스러워 결혼이 잘되었으면 할건데요. 또!! 홍세라의 방해가!! 코트도 세트로~ 목도리도 세트로~ 정말 이쁜 모녀이죠.

하얀 자켓도 너무 고퀄리티한 최명길 패션은 땡땡이블라우스는 너무 멋있잖아요!! 리본으로 묶은 것도 이쁘지만 소매부분도 너무 러블리하네요. 멋스러워요

최명길 귀걸이가 이뻐서 한번더 올려보네요. 보라색 목도리는 왜 저렇게 잘 어울리죠? 참 화사한 것 같아요. 

지수원 선글라스도 차밍하죠? 그리고 코트는 올 겨울에는 너무 인기가 많았는데요. 겨울이 지나가는데에도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얇은 코트는 환절기에는 너무 좋죠. 

오랜만에 지수원패션에서 봄 점퍼가 나오던데요. 내일 한번더 나올까요? 

기생충!! 아이쿠!! 왜 저렇게까지 할까요?? 구재명 신세는 드라마라서 그렇겠지만 참..혼란스럽네요..

조경숙 감색바바리코트 정말 이쁘죠? 튀지도 않고 소화를 엄청 잘 해는 것 같아요. 감색에 무늬도 작질 않은데에도 정말 화사한 봄패션으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조경숙 패션도 정말 이쁜 옷이 많이 나오죠? 기하학적인 무늬? 정말 멋있어요.

오채이는 은근하게 이쁨 과시가 되는 것 같아 좋아요. 내일은 과연 차예련이 어덯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함께 기다려보실래요? 코로나19조심하시구요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