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 역전 코미디 꼰대인턴 1회2회 박아인 루에브르 가방 정장 귀걸이 /박해진 /미스터 트롯 출신 영탁 꼰대 라떼~/인물관계도

2020. 5. 21. 18:23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꼰대인턴 1회를 보고서 너무 극심한 꼰대를 보고 말았네요. 거기에 인턴은 눈물과 을의 참혹함을 안고 사직서를 내고 말았죠. 근데!! 5년후~ 그 인턴사원이 완전 판도가 틀려져 버렸네요. 정말 최악의 갑질을 당한 가열찬(박해진)이 어떻게 해서 저런 자리까지 오르게 되었는지 그 과정은 설명을 누누하게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이만식(꼰대)은 회사에서 쫓겨나고 다시 인턴이었던 가열찬과 만나게 되어요. 근데!! 못알아보는 것이에요. 한참을 보고 있는 장면이 1회2회 마지막 장면이었는데 오늘 과연 알아볼까요? ㅎㅎ아니면 살아남기 위해 못알아보는 척??? 정말 궁금해지네요.. 극심한 갑질을 한 이만식과 입장이 완전 바뀐 갑을이 바뀌게 된 코미디 드라마 꼰대인턴 오늘밤 기다려지네요. 오늘 박아인 패션만 잠시 보고 지나갈께요 미스터 트롯 출신 영탁이 나와 인기가 너무 많더라구요 오늘밤 만나요~

 

 

박아인이 들고 나온 가방이 있었는데 전 포스팅에 가지고 오질 못했어요. 박아인은 탁정은 역으로 5년후 가열찬과 함께 일을 하더라구요. 회사 업무를 보는 것이라서인지 정장 차림만 있었어요. 근데 루에브르 숄더백은 정말 특이하네요. 보통은 체인으로 되어 있는 저 부분을 아주 이쁘게 마무리한 것 같아요. 

 

 

역시 박아인 패션은 멋있어요. 벨트 원피스를 입었는데 앞으로 다양한 패션이 기대됩니다.

 

 

 

 

 

박아인 투피스! 바지와 자켓으로 되어 있는데요. 박아인 패션은 역시 멋스럽고 화려한 것도 참 이뻤는데요. 계속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귀걸이는 아직 브랜드명이 안나왔는데요. 나오면 올려둘께요~ 오늘밤 박아인 패션 기대해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