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냉메밀은 김보연이었다고? 지니는 규현? 너무 노래들 잘해요!

2019. 7. 15. 15:53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어제 복면가왕에 나온 김보연은 정말 뜻밖이었어요~노래도 너무 잘하지만 재미도 있어 누구인지 궁금해 가면을 벗는데 김보연이라공??! 정말 그게 제일 놀라운 소식이었네요. 복면가왕을 보면 가면 벗어도 그렇게 놀랄 일은 없는데요.. 다른 사람은 다 아는데..! 왜 나만 모를까? 하면서 기다려 보는데요. 정말 김보연은 놀랐답니다. 노래도 잘하지만 저렇게 몸매가 이쁜데 누굴까? 김보연이면 ...세상에~ 노래도 너무 잘하고 날씬하고 그리고 연기력이라고 할까? 정말 남들앞에서 남다른 점을 보여주니 궁금해했답니다. 근데 다른 사람들은 다 알더라구요..ㅎㅎ

 

 

먼저 1라운드 듀엣곡부터 먼저 말씀 드려 볼께요

 

 

양수경의노래로~ 사랑은 창밖에 빗물같아요 를 불러 많은 박수 갈채를 받은 것 같아요. 콩국수와 냉메밀!! 콩국수도 먹고 싶고 냉메밀도 먹고 싶다능...

 

 

냉메밀로 나와 콩국수에게 지긴했지만 너무 잘 불렀던 것 같아요. 냉메밀 김보연이 혜은이의 진짜 진짜 좋아해를  불렀는데 진짜 너무 잘 부르는 것 같더라구요. 예전에 가수로도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연기자로서 나온 김보연밖에 전 모르니요. 정말 잘 부르는 것 같더라구요. 재미가 넘치는 1라운드인데 김보연이 마무리를 해주니 즐거웠었어요.

 

 

다음주 복면가왕이 기다려지지만 오늘은 김보연의 인기로 복면가왕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그리고 지니와 알라딘으로 나온 지니가 수퍼주니어의 규현이라고 하는데 정말 노래를 잘 부르던데 다음주 기대되어요. 가왕이 바뀔려나??.... 지니와 알라딘의 노래는 지니의 리더가 좋아 정말 화음이 잘 맞는 것 같더라구요. 알라딘도 그 덕에 정말 잘 부르게 되어 듣기도 아주 좋았던 것 같아요. 규현이라고 하면 인기가 좋으니 가왕도 바뀔 것 같지 않나요?

 

 

좌측이 지니이고 알라딘은 아나운서 허일후로 밝혀져 재미를 자아내기도 했답니다.

 

 

판정단에서는 지니에게 그렇게 얘길 하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 다음 가왕이 되면 눈색깔을 바꿔달라고요..색깔이 무서웠다고 하는 바람에 너무 웃었네요. 지니가 아니고 괴담으로 보였을까요? 

다음 주 멋진 2라운드와 가왕 나이팅게일과 대전할자를 뽑으면서 과연 가왕 자리가 어떻게 될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