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정말 재미있어요! 내용과 인물관계도! 차은우 신세경 박기웅!

2019. 7. 19. 12:09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신규 드라마로 신입사관 구해령을 방영을 어제 해주었는데 정말 앞으로가 더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차은우와 신세경의 조합! 그리고 박기웅이 더하니요~ 옛시대이지만 신세경은 이미 중국에서 다른 많은 나라의 문물을 알고 있었어요. 피사의 사탑이나 이집트의 피라미드도 있다는 것을 미리 다 알고 있더라구요. 조선시대부터 그렇게 문명권이 들어와 있었네요?? 드라마를 보면서도 알지 못했던 것을 정말 많이 알게 되는 것 같아요. 드라마속에는 인생과 역사와 배움도 다 담겨 있는 것 같아 전 드라마를 좋아한답니다.

 

 

 

차은우는 정말 꽃미남이네요? 보면..선이 아주 고운 것 같아요. 이목구비도 아주 뚜렷하지만 부모님 중에 누굴 닮았을까요? ㅎ 두분다 참 미남, 미녀가 아닐까요? 가끔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연기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유연하면서도 참 자연스러운 연기로 우리에게 다가오네요.

 

 

웃는 모습도 왜 저렇게 우스운지..?ㅎㅎ 저 장면은 도원대군 이림인 차은우가 신세경을 만나기 전 장면인데요. 매화라는 필명으로 연애소설을 썼는데 사람들이 너무 좋아해서혼자서 씩씩거리면서 웃는 장면에 나도 함께 웃었네요..ㅎㅎ 연기자들의 연기 하나에 웃고 울고 하니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죠?

 

 

첫장면에는 악연으로 만난 듯 하지만.. 어째서 매화 책을 좋아하지 않는거지? 신세경의 조선시대 신여성으로는 정말 제격인 것 같습니다. 왕이라고 해서 늘 바른 말만 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ㅎ 정말 쇼킹한 말인 것 같습니다. 이 시대에 정말 맞는 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너무 이쁜 구해령인 신세경을 쳐다보고는 첫눈에 뿅~ 가버린 도원대군 이림이죠! ㅋㅋㅋㅋㅋ 이렇게 첫만남을 가진 두사람은 정말 사랑을 하게 될 것 같은데요. 신여성 신세경은 과연 어떻게 연애를 할지도 궁금하고 도원대군 이림은 궁궐안 구석에 박혀 있는 신세라 앞으로 차은우와 신세경의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합니다.

 

https://blog.naver.com/yijieeun1104/221589175359

 

신입사관 구해령 원작 내용 인물관계도 차은우 신세경 1회줄거리 !

​1회 :어째서 매화책을 좋아하지 않는거지?​​​​안녕하세요^^드라마통 황금돼지랍니다.어제 드라마 차...

blog.naver.com

 

 제 네이버 블로그인데요. 인물소개와 인물관계도를 더 자세하게 아시고 싶다면 클릭해서 들어와 보세요^^ 구해령이 어째서 매화 책을 좋아하지 않는지 답도 적혀 있답니다. 드라마 위주로 전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리구요.

태풍이 오고 있어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답니다. 피해없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