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82회 구해준,생모 살아있다는 사실 알았다! 닭보다 못한 구재명/최명길 귀걸이/ 차예련 핑크코트 봄원피스/ 지수원 가디간앙상블/조경숙

2020. 2. 27. 20:52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김희정은 유진에게 자기로 하여금 가짜 유라로 활동하도록 사주한 젊은 비서를 만나고 싶지 않냐고 하면서 만날 약속을 하지만 돈만 받고 김희정은 나타나질 않죠. 그리고 캐리는 해준과 유진과 함께 행복하고 눈물겨운 시간을 보낸답니다.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구재명이 윤경에게 이혼당할 위기에 처하게 되자 윤경의 소유인 의료기 매장과 치킨집을 명의이전해둘려고 하자 사기문서 조작으로 들키면 혼난다고 생각한 치킨집의 직원이 윤경에게 전화를 하는데요...윤경이 와서 구재명에게 치킨을 얼굴에 던지죠. 그러면서 닭보다 못한 인간이라고!!! 구해준은 윤경과 구재명이 싸우는 소릴 듣는데 낳아준 생모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과연 내일은 캐리가 생모라는 사실을 알게 될까요? 내일 이 시간을 기다려봅니다. 패션 알아볼까요?

오늘 차예련의 패션이 너무 멋있어 정말 좋았답니다. 핑크색이 정말 이쁘네요. 봄색상!! 그리고 핸드백도 디자인이 멋있지 않나요? 정말 유진이 회장이 되더니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머리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오늘 차예련의 원피스를 두종류를 보여주던데요. 차분한 스타일은 역시 유진의 몫이네요. 목부분이나 어깨부분에 잔주름을 잡아두어서 정말 편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귀걸이도 오늘은 자그마해서 차밍한 것 같아요

 

유진의 이 원피스 또한 너무 봄스럽네요? 그리고 하얀 피부에 팔찌가 두드러지게 보이네요. 스커트부분에 풍성한 주름들이 너무 러블리하고 여성스럽네요

봄 투피스의 색깔이 초콜릿 색상이죠? 귀걸이도 오늘 보니 더 이쁜 것 같아요. 유진이 회장되고 나서 보니 더 매력적인 패션이 많아진 것 같아요

유진과 해준 , 캐리 세사람은 쇼핑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죠. 

해준에게 선물받은 스커프도 정말 아름답죠?

자켓에 해준 스커프를 하고 있으니 얼마나 감동일까요? 귀걸이 정말 멋있어요! 디자인이 고퀄리티한 것 같아 내내 보고 있었던 것 같아요

파란 니트티에 캐리의 귀걸이가 정말 러블리하네요.

 

지수원의 가디간 앙상블이 정말 눈에 띄게 이쁘네요. 가디간의 목부분에 포인트를 준 것도 너무 이뻐요~

해준이 세라에게 이제는 내가 사랑해주는 것보다 더 사랑해주는 사람을 찾으라고 하는데요. 홍세라의 꽃무늬 원피스와 귀걸이 참 이뻐요. 드레시한 꽃무늬 원피스 러블리하네요

 

 

조경숙의 패션도 정말 만만치 않게 이쁜 것 같아요.  조용하면서 얌전한 정장이나 니트티도 참 러블리하네요. 귀걸이는 왜 저렇게 이뻐요?

명의이전을 윤경 몰래 해둘려다가 들킨 구재명은 한방에 훅~~ 가버리네요. 집에서도 쫓겨날 판이죠.

 

엉???? 날 낳아준 어머니가 살아계시다고? 구재명은 날 내쫓으면 해준에게 낳아준 생모가 있다고 다 까발릴 것이라고 하죠. 그러자 윤경도 마구 덤비기 시작하긴 하는데요..해준이 그 말을 듣고서는..과연 내일 이시간이 많이 기다려지네요.

 

마지막 장면인데요.. 캐리는 남편의 사진을 보면서 해준일 내가 지키겠다고 , 내가 보호해줄 것이라고 말하네요..

과연 내일은 이 두모자가 내일이면 모자관계인 줄 알게 될까요! 내일 이시간 기다리면서 코로나19 꼭 조심하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