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3회 김혜수 선글라스 아르노 폰줄 /푸마 트레이닝복/아쉬 운동화/가방/인물관계도

2020. 2. 29. 02:07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하이에나 정말 재미있죠? 게다가 하이에나 같은 김혜수 패션이 정말 좋아요. 전 폰줄이 너무 좋아 구입을 할려고 한답니다. 그렇지 않아도 폰케이스가 필요했거든요. 이제 정말 폰도 작은 핸드백으로 보이는 것 같아 너무 좋아요. 폰줄이 도착하게 되면 한번 보여 드릴거구요. 오늘은 김혜수의 멋진 아르노 폰줄부터 감상을 해보세요. 지난 주 보다가 김혜수 트레이닝 복이 너무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보니, 푸마 제품이었네요. 가격대도 그렇게 비싸질 않아 올 봄에는 구입을 하고 싶어진답니다. 이러다가 김혜수 패션으로 완전 도밸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하이에나 3회에서는 정금자..인정하기 싫지만 생각과 행동이 겹치는 것도 모자라 한발 앞서 뒤통수까지 한방...윤희재의 역습에 해결방법을 찾아 고심하는 정금자.. 그사이 편하고 아름다운 패션도 많이 보여주더라구요. 그리고 정금자는 대물주들의 심리를 꿰고 있는 송&김 에이스 희재의 방어가 만만치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죠. 큰 산이 큰 그림자를 남긴다고요..뭐든지 캐다가 보면 약점과 변슈가 존재하는 법! 발로 뛰던 중 의외의 키를 찾아낸 금자는 디데이를 위한 과감한 세팅을 준비하죠..그리고 쇼타임!! 희재가 물먹는 꼴까지 봐야 되는 듯...정금자 정말 쎈 언니에요!!!! ㅎㅎㅎ 패션도 편하고 과감하죠? 

 

 

도대체 김혜수는 나이를 먹는걸까요? 아니면 시간을 꺼꾸로 흘러가게 만드는 걸까요? 예전과 똑같아 정말 놀랍죠? 후드티 하나에도 저렇게 이쁠까요? 선글라스 낀 김혜수는 정말 한방을 쑤욱 가게 만드네요.

 

 

아쉬 운동화를 신은 김혜수는 정말 연기를 하는건지 리얼?? 정말 편하게 우리가 앉아 있는 것과 별반 다름없이 앉아 있어 너무 좋아요. 선글라스에 책을 읽는 것도 정말 레알?? 청바지에 파란 양말 보이나요? 정말 신경을 너무 많이 쓴 듯 한 패션..김혜수 패션을 보고 있으면 정말 편안하게 볼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갑툭튀!! 아름다운 여성 패션으로도 변하는 김혜수랍니다

 

반응형

 

김혜수 백도 만만치 않은 이쁨 주의보 발생!!

 

 

트레이닝복을 입었을때에는 까만 큰 가방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아~ 이 트레이닝복이 정말 깔끔한 핏에 눈에 많이 뜨이더라구요. 푸마 브랜드라 쉽게 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봄 트레이닝복으로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김혜수 백을 몇번을 보더라도 백이 열려 있는데 저렇게 하는 것도 멋인가요? 궁금해지네요. 백 자체도 너무 이쁘잖아요? 큼직한데요.. 자꾸 백이 열려져 있는 것이 신경이 쓰이던데..다 그러네요.. 멋인가 보네요.ㅎㅎㅎㅎ

 

 

이 폰스트랩!! 폰줄이 너무 편하고 이쁘더라구요. 보통 폰케이스가 아니라서 정말 눈에 많이 뜨이는데요. 목에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저렇게 작은 핸드백처럼 하고 다니면 정말 핸드백인 줄 알겠더라구요. 어딜 잠시 나가더라도 너무 간편할 것 같아요. 유행의 첨단은 역시 연예인을 봐야 하는거죠!! ㅋㅋㅋ 요즘은 폰에 카드 내장이 되어 있으니 정말 편할 것 같구요. 혹시 전 몰라서 주민등록증이나 카드 1장, 카드 2장정도가 들어갈 수 있는 폰줄을 구입합니당~~~

 

 

3회반지
1회 모니카비나더 

 

 김혜수의 반지도 정말 멋있어요. 반지를 많이 하고 있어서 회마다 보기가 참 좋았네요. 1회인가 2회에도 모니카비나더 반지를 했던데 손에 큼직한 반지를 끼고 있어서 눈에 많이 띄였답니다. 위 부츠 좀 보세요..ㅎㅎㅎ 슈츠 제품인데 따로 떼 놓고 보니 정말 요상하네요.ㅋㅋ 신으면 너무 이쁠 것 같아요. 김혜수가 신은 이미지는 없어 안타깝네요. 

 

 

인물관계도도 한번 보시고 지나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밤에 4회 방영때 도움이 되실거에요. 코로나19 극히 조심하시고요.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