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대 복면가왕은 주윤발! 가왕이 바뀌었어요 축하드려요 낭랑18세는 소찬휘!
2020. 3. 1. 19:45ㆍ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오늘 가왕 바뀌었어요! 우와 주윤발이 122대 가왕이 되었어요 과연 주윤발은 누구일까요? 낭랑18세가 6연승에 도전을 했지만 오늘 가왕 자리를 내놓게 되었네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리고 좋은 노래 많이 들려 주어서 정말 고맙습니다. 소찬휘님 많이 즐거웠어요.


주윤발은 얼른 가면을 벗고 인터뷰를 하고 싶었다고 얘기를 하는데요. 판정단에서도 그러더라구요. 주윤발의 노래를 더 들어야 할지? 정체를 알아야 할지?? 결국은 노래를 더 듣고 싶어 한 것 같아요. 축하드려요


53:46으로 주윤발이 낭랑18세를 이겼어요. 압도적이고 힘있는 목소리의 주윤발은 다음주에도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주윤발의 노래는 김진호의 가족사진을 선곡했는데요. 여리면서도 힘있게 불러 판정단의 호응을 불러 일으킨 것 같아요. 오늘 과연 가왕이 바뀌리라고 생각하고 나왔을까요? 아마 최선을 다해서 불렀던 것 같아요. 가면만 봐도 너무 즐거운 것 같은 주윤발의 정체가 궁금해지네요. 과연 누구?? 위너 강승윤일까요! 너무 잘 불러요


아쉽게도 낭랑18세와 헤어지는 시간이네요. 낭랑18세는 소췬휘였어요!!!





정말 멋있는 노래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던 것 같아요. 소찬휘님 응원합니다~ 내가 그린 그림의 정체는 임강성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