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은없다 마지막회 낙원여인숙 굿바이!/박아인 바바리코트 귀걸이 /돌아온 은지패션 예지원 노란트레이닝복 가방 바바리 귀걸이 머리핀 보라경량패딩

2020. 3. 12. 16:43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 두번은없다가 드디어 종영을 했죠? 아쉬운 듯 했지만 해피엔딩이 너무 좋아 감동이었어요. 마지막회에 춤바람이 난 나왕삼회장으로 보고 너무 웃기도 했구요 .낙원여인숙과 구성호텔이 나름 사랑과 일, 그리고 행복까지 보여주면서 해피엔딩을 보여주어 너무 기분이 상큼해지더라구요. 구성호텔 나왕삼이 어떻게 되나 정말 궁금했었거든요..해피엔딩이 되어 끝까지 좋은 드라마로 기억이 되게 해주네요. 복막례와 거복씨의 은은한 사랑의 결말도 너무 좋았어요. 금박하와 나해준의 사랑의 결실도 아름다웠고 은지가 새로운 생명을 안게 되어 또 다른 삶을 보여주었던 것 같아요. 며느리패션은 한번더 포스팅 올려드릴께요.  아름다운 박아인패션과 돌아온 은지패션으로 예지원의 트레이닝복과 머리핀이 은지를 기억하기에는 너무 좋은 해피엔딩이었어요. 패션이야기 해볼께요.

우왕~ 박아인 너무 이쁘지 않나요? 물론 다른 사람들의 눈높이도 중요시 되지만요. 전 너무 박아인 패션이 좋은 것 같아요. 귀걸이~ 정말 이쁜 것 같아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꿀떡같이 생기게 하네요. 박아인 패션 정말 너무 잘 보았던 것 같아 너무 고마운 생각이 드네요.

의상뿐만이 아니라 박아인은 소품 하나하나 너무 소중하게 보여주었던 것 같아요. 아름다운 박아인패션은 옆에 둔 핸드백 하나까지 엄청 눈여겨 볼 수 있게 해주더라구요. 바바리코트~ 정말 이쁜 것 같아요. 디자인도! 색상도 박아인도~ 정말 러블리해요.

하얀 자켓에 귀걸이는 눈에 확 들어오는 것 같아요. 박아인은 멋스러워요. 맵시가 너무 좋아요.

조그마한 가방은 저에게 지름신이 내릴 수 없을까요? 브랜드 알아봐야 할 것 같아요. 이쁨주의보! 패셔너블한 박아인 핑크코트는 다시 우리를 찾을까요? 다시 보고싶어지네요

박아인의 패션중 의상도 너무 디자인이 특이했지만 귀걸이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박아인 십자가 귀걸이 정말 유명하잖아요? 그리고 반지 좀 보세요. 정말 이뻐요. 전 지금 반지를 안하고 있는데요. 저도 손가락마다 다하고 싶어진다능..다음 드라마에서도 박아인 패션을 꼭 보고싶네요. 기다릴께요~

회장 사모가 될뻔한 은지는 역시 감풍기에게로 돌아오면 은지패션이 되살아나죠? ㅋㅋ 노란트레이닝복!! 노랑양말일까요? 정말 쾌활하고 성격도 좋은 은지의 인생이 잘되었으면 합니다

예지원이 입은 체크 자켓의 색상이 너무 이쁘죠? 게다가 머리에 꽂은 얇은 머리핀 색깔은 너무 곱네요. 오랜만에 은지패션을 보니 상큼해지네요. 예전에는 봤을때 그냥 본 것 같은데요..

 

ㅎㅎ 여기에 또 은지패션이 시작되는 것이죠? 머리핀..고무줄..트레이닝복..이런 것은 낙원여인숙 은지패션인데요. 이제 낙원여인숙을 나간 은지는 아기를 가지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여인이죠? 감풍기가 여자들과 함께 있으면 질투하는 평범한 여인이지만 너무 이쁜 성격에 매료가 되어요.

 

참 이쁜 귀걸이와 하늘거리는 예지원의 꽃무늬 블라우스이죠. 너무 이쁨.언제 또 다시 낙원여인숙 사람들을 보게 될까요? 낙원여인숙 시즌2가 나올까요? 기대되어요. 예지원의 패션이 이제는 아쉬워지네요. 

엄마..고마웠습니다. 잘가..은지야..

낙원여인숙을 떠나는 투숙객들~ 모두 잘되어서 떠나니 너무 좋네요. 낙원여인숙 정이 ㅁ낳지만 딱부러진 성격에 참 올곧은 복막례씨 복받으실거에요~ 최거복씨와 영원히 행복하시길!! 고마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