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모녀 92회 유진과 해준 이혼? 차예련 원피스 /지수원 호피블라우스 귀걸이/ 조경숙 목걸이 벨트원피스/최명길 바바리코트

2020. 3. 12. 20:49드라마속의 스타 패션과 드라마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황금돼지랍니다. 서은하와 인철 그리고 세라 앞에서 유진과 부부 사이임을 당당히 알리는 해준이지만 유진은 자신과 함께 캐리한테 복수 할 수 있겠냐고 차갑게 되묻죠...그리고 서은하와 조윤경은 캐리에게 떠나라고 하는데요..유진이 이혼합의서류를 들고 와서  해준에게 주라고 하죠..캐리는 "내가 떠나면 돼?? 그러면 돼?? 그러면 내가 떠나 줄께.." 강물로 뛰어 들려고 하는 캐리..유진이 달려와서 복수할건데 죽으면 어떡하냐고...! 내일 궁금해지는 것이죠..

 

 

차예련의 원피스 너무 이쁘네요. 라인마다 주홍색으로 포인트 준 것도 참 멋스럽네요. 디자인도 굿! 유진의 아름다움도 굿! 굵직한 벨트는 키포인트이네요. 멋있는 차예련은 언제 엄마 캐리에게 다정하게 할 수 있을까요? 지금은 어느 곳도 안주할 곳이 없을 듯 해요. 불쌍한 인생을 가진 유진이 빨리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지수원이 호피 블라우스를 자주 입고 나오는 것 같아요. 호피머플러도 이쁜 것 같은데 호피를 좋아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호피 계통이 잘 어울리는 것일까요? 어느 의상을 입어도 정말 멋스러운 지수원이죠. 귀걸이도 매력이 넘치네요

 

 

지수원 투피스는 벨트를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늘씬함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속에 입은 블라우스는 소매부분까지 너무 러블리하네요. 황금색 뱀피 클러치는 역시 이뻐요. 항상 클러치 중 하나는 가지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지름신이 강림하시길~

 

 

 

조경숙의 원피스 너무 멋스럽지 않나요? 목걸이도 디자인이 깔끔하게 이쁜 것 같아요. 드레시하면서도 풍성한 느낌이 드는 조경숙 원피스는 정말 매력이 철철 넘치네요.

 

 

최명길의 밤색 코트는 봄 바바리코트로는 색상이 아주 진하네요? 멋있어요.  언제 유진과 함께 다시 행복한 날이 찾아올지요..

 

 

해준이 유진이 하자는대로 해줄까요? 이혼? 안할려고 하지만 유진이 편할대로 해줄 수도 있을 듯한 해준..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참 좋죠. 가디간이 멋있어서 이미지 가지고 와 봤어요

 

 

캐리는 그냥 떠날려고..강물로 걸어들어가는데요..

 

 

 

안돼!! 죽지마!! 

 

 

죽지마..내가 복수해야 한다고 했잖아..그렇게 죽으면 안돼지...유진아......

내일 예고편 보니 유진은 서은하를 나무라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자살시도?? 내일 기다려지죠? 코로나19 조심하시구요. 건강하셔요

728x90
반응형